중앙리빙샤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협찬
중앙리빙샤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5.02.19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되고 차별화 된 창호, 벽체 등 제품 눈길

중앙리빙샤시가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촬영 세트장에 PVC창 등 다수의 제품을 협찬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 차도현(지성 분)과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차 여의사 오리진(황정음 분)의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누군가에게 상처받고,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며 살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힐링 메시지를 담고 있다.

중앙리빙샤시의 제품은 ‘킬미 힐미’ 실내 세트장 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극 중 주인공인 차도현의 집에는 검정색 프레임의 창호가 적용되어 포인트 역할을 했다. 특히 거실에 적용된 대형 발코니 창은 웅장하고 화려한 집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 고급스러움을 담았으며, 침실에 사용된 창 역시 깔끔하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차분한 침실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다는 평이다. 아울러 주방과 거실입구에는 유리를 활용한 세련되고 예술적인 벽체를 구현해 눈길을 끈다.

극 중 주요 공간인 ID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도 중앙리빙샤시의 제품이 다수 적용되었다. 이 회사의 부사장인 차도현의 사무실에는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사선 형태의 슬라이딩 창과 지붕창 모양의 디자인 창이 사용되었다. 또한 책상 옆 벽면에는 다섯 개의 대형 창을 설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창들로 엘리트인 주인공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세련된 사무실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또한 극 중 ID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인 차기준(오민석 분)의 사무실에는 5구획으로 나눈 창을 시공해 이분법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잘 나타냈다는 평이다.

아울러 한채연(김유리 분)의 집에도 중앙리빙샤시의 다양한 창호 제품이 적용되었는데, 특히 거실에 있는 대형 발코니 창은 유리 가운데 사선의 프레임을 넣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중앙리빙샤시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지속적인 드라마 제품협찬을 통해 종합 건자재 기업으로써의 인지도 제고에 큰 성과를 이루고 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며 제품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