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 오픈
LG하우시스,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 오픈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5.04.13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창호 시공 사관 학교’ 출범

LG하우시스가 지난 3월 9일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강서캠퍼스에서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 오픈식을 열고 전문 시공인력 육성에 나서고 있어 호평 받는다.

이번에 오픈한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는 지난 2011년 8월 한국폴리텍대학교 서울강서캠퍼스에 마련된 ‘창호시공 실습교육장’이 시초로, 지금까지 매년 100여명의 창호시공 전문가 및 관리자를 양성해왔다.

LG하우시스는 기존 교육을 보다 체계화한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시공의 전문성과 현장중심 역량을 한 번에 기를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과 방수, 타일 및 인테리어 공사 등 창호와 연계성을 높인 과정을 마련했다. 특히, 모든 커리큘럼이 LG하우시스의 시공 기술&서비스 회사인 하우시스이엔지와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교수진의 협업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보다 알찬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으로 특·시판 창호 시공자의 시공 실습 및 이론 교육을 기본으로 전개되는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에서는 LG하우시스 및 하우시스이엔지 직원 사내 창호 시공 교육도 병행될 예정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생활공간 완성을 위해 하우시스이엔지와 끊임없는 시공서비스 연구 및 시공영역을 확대시켜 왔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창호 시공 사관 학교인 Z:IN 창호 시공 아카데미가 우수한 시공인력 배출 1번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고 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서는 LG하우시스, 하우시스이엔지, 한국폴리텍대학교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식, 창호 시범시공 등이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