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심플함에 개성 더한 2015 도어 신제품 출시
재현하늘창, 심플함에 개성 더한 2015 도어 신제품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5.05.12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S도어, 인테리어도어, 연동도어 등 선택 폭 넓혀

재현하늘창이 심플한 디자인과 특유의 감성이 가득 담긴 2015년 도어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포인트로 개성은 극대화한 제품군을 갖춰,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선택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현재 많은 업체들이 심플한 디자인의 도어들을 출시하고 있지만, 단순함과 심플함을 구분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이 때문에 재현하늘창의 2015년도 신제품이 각광받는 것”이라고 전했다.

재현하늘창은 ABS도어 이외에도 많은 제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시트지를 추가, 인테리어도어를 제작해 임팩트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고, 또한 나트라컬렉션 속의 히노끼 도어와 일본산 스기 도어는 원목으로 제작되어 친환경성이 부각된다.

아울러 재현하늘창의 연동도어는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유리로 디자인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이 추가될 전망이다. 이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색다른 인테리어 분위기를 구현해 내겠다는 게 재현하늘창의 각오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단순한 문의 역할이 아닌 하나의 공간성을 지닌 디자인으로 그들만이 지닌 디자인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품목이 연동도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