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3연동 도어, 집안의 품격 높이는 중문으로 각광
예림임업 3연동 도어, 집안의 품격 높이는 중문으로 각광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5.06.15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과 디자인은 ‘UP’ 가격은 ‘DOWN’

중문을 활용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에코기업 예림임업(이하 예림)의 3연동 도어가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설계 구조 시스템을 적용해 먼지, 찬바람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의 보호 능력이 새시만큼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연동 도어의 특성상 문 하나를 움직이면 연결된 다른 문들이 따라오면서 도어자체의 무게가 무거워져 노약자나 어린아이들의 힘으로 열 수 없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감안해 새로운 개폐 시스템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강화유리 사이에 간봉을 넣어 습기 유입을 막았고, 도어와 유리틈새에 공기가 들어오지 않도록 실리콘과 세라믹으로 유리마감몰딩을 적용, 차가운 공기를 철저히 차단시키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더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예림은 현관과 실내를 연결하는 중문으로 많이 활용되는 3연동 도어 외에도 4연동 도어, 8연동 도어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 제품 역시 내구성이 강해 튼튼할 뿐만 아니라 강화유리를 적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외부의 유해환경을 철저히 차단해 보온과 단열, 방음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예림 관계자는 “3연동 도어는 예림에서 가장 큰 효자품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가장 인기가 많은 패턴의 유리가 적용되며,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 컬러로 제작할 것이며, 높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예림의 3연동 기술은 업계에서 입소문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