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URO, FESTOOL 토탈인테리어세트 출시
[Product]URO, FESTOOL 토탈인테리어세트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7.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STOOL 토탈인테리어세트 출시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부담 확 줄여

 

 

정밀시공과 먼지 없는 작업환경, 최첨단 안전설계와 작업 능률 향상을 통한 시공시간 단축 등으로 세계적 명성을 날리고 있는 독일 FESTOOL社. 이 회사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해온 URO가 토탈인테리어세트(집진식)를 선보였다.
작업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장비를 중점적으로 취급해온 URO는 이번 토탈인테리어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가격 부담으로 FESTOOL 제품 선택을 망설이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FESTOOL 제품은 특히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인테리어 공사 현장과 도장관련 작업장, 인조대리석 가공공장 등에서 작업자의 편의를 돕는 제품이 많아 현장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토탈인테리어세트는 인테리어 톱 테이블, 고성능 집진기, 인테리어 톱, 슬라이딩 각도절단기, 파워풀 직소, 무진동 라우터, 수퍼파워 충전 드릴, 무진동 대패, 다기능 샌더로 구성됐다.
인테리어 톱 테이블은 1220㎜?2440㎜ 재단 작업이 가능하며, 정밀한 절단 규격과 깨끗한 절단면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또 이동이 간편하고 조립이 쉬운 장점을 지녔다.
반영구적인 장비수명을 지닌 고성능 집진기는 미세 집진먼지에 의한 모터 손상 방지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다. 또 현장에서 소음을 줄일 수 있는 저소음 설계는 물론, 엄격한 독일 규격에 맞춘 미세먼지 방출량으로 작업 환경을 높였다.


인테리어 톱은 톱 테이블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플린지 컷 방식과 퀵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됐고, 양방향 Burr 방지 시스템을 갖춰 절단면이 미려하다.
슬라이딩 각도 절단기는 톱 브레이크 클러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21.5㎏으로 운반이 용이하다. 무엇보다 깨끗한 절단면과 완벽한 절단각도를 지녔다. 또 각도 복사기 및 레이저를 이용한 간편한 작업도 가능하다.

 

720Watt의 Flat 모터가 장착된 파워풀 직소는 3단 톱날 가이드 장착으로 정확한 절단 각도를 유지한다. 원목 120㎜, 샌드위치판넬 130㎜를 단번에 뚫을 수 있는 파워를 지녔다. 여기에 Fast-Fix 적용으로 톱날 교체가 간편하다. 


무진동 라우터는 현장에서 라우팅작업이 가능하다. 한손작업으로 작업효율이 높였으며, MMC테크닉으로 작업재질에 상관없는 일정속도 유지가 가능하다. SSB도 적용되어 있어 작업자 및 가공물을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어 인조대리석 절단도 가능하다.
수퍼파워 충전드릴은 콘크리트벽 드릴작업, 도어록 홀 작업에 최적의 제품이다. 18v의 파워를 지녔으며 무카본 방식의 고성능 모터가 장착됐다. 리튬이온 배터리 장착으로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하며 EC-TEC 기술이 적용됐다.


문짝 단맞추기 작업에 많이 사용되는 무진동 대패는 절단폭 65㎜, 절단두께 4㎜의 강력한 파워를 지녔다. 가공물의 손상을 방지하도록 스타트가 부드럽고, 사선으로 장착된 대패날로 작업면이 매끄럽다.
다기능 샌더는 샌딩, 그라인딩, 광택작업을 기계한대로 해결할 수 있다. 목재, 퍼터, 인조대리석 등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샌딩 작업 효과가 뛰어나다.
URO 김경태 이사는 “이번 토탈인테리어 세트는 999만원에 한정판매 될 계획으로 FESTOOL 제품은 무조건 비싸다는 잘못된 편견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02-403-8011/www.ur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