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INS) 경첩부착용 댐퍼, 가스쇽업쇼바용 댐퍼 출시 ‘눈길’
인스(INS) 경첩부착용 댐퍼, 가스쇽업쇼바용 댐퍼 출시 ‘눈길’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7.04.25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집약적 제품, 기능성·가격경쟁력뿐만 아니라 안전성·내구성도 탁월

댐퍼 전문 업체 인스(INS)가 최근 경첩부착용 댐퍼, 가스쇽업쇼바용 댐퍼 등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을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인스가 오랜 R&D 투자를 통해 개발한 댐퍼로 장롱, 주방서랍장 등 가구 문이 열리거나 닫히는 속도를 조절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

먼저 경첩부착용 댐퍼의 특징을 살펴보면, Hinge에 댐퍼 부착 시 부드럽게 부착이 가능해 제품 파손이 발생되지 않는다. 강제로 힌지에 끼워 제품 파손이 발생될 수 있는 일부 타사 제품의 단점을 보완했다. 또한 Hinge에 댐퍼 부착 시 잠금스위치가 따로 있어 탈부착이 용이하며 어떠한 외부 충격에도 댐퍼가 Hinge에서 이탈되지 않는 점도 돋보인다. 아울러 적용된 잠금스위치의 재질이 아연합금으로 되어 있어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댐퍼의 작동거리가 타사에 비해 길기 때문에 문닫힘 충격을 멀리서 부터 완충 작용해 큰 충격(하중)에도 댐퍼의 기능을 상실하지 않고 부드럽게 완충시킨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Hinge를 조절할 경우 댐퍼를 탈착 하지 않고도 조절이 가능해 편의성도 높였다. 경첩부착용 댐퍼의 가격은 600원이다.

가스쇽업쇼바용 댐퍼 역시 뛰어난 품질력을 자랑한다. 문의 자중에 의한 문닫힘이 발생되지 않으며, 문을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열거나 닫을 수 있는 시스템도 적용되었다.

또한 댐핑 시스템이 일체형으로 갖춰져 있어 문닫힘 충격에 의한 소음 및 파손이 발생되지 않으며, 스탭 쇼버 장착 브라켓과 댐퍼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댐퍼를 별도로 시공할 공간과 비용이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아울러 댐퍼를 최대 2개까지 장착할 수 있어 어떤 중량의 문에도 댐핑 기능에 대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며, 댐퍼 하우스의 재질이 아연합금으로 되어 있어 제품의 내구성이 우수하다. 이처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가스쇽업쇼바용 댐퍼의 가격은 1200원으로 책정했다.

인스 박덕교 대표는 자사가 새롭게 출시한 경첩부착용 댐퍼, 가스쇽업쇼바용 댐퍼는 기능적인 면과 가격적인 면에서 매우 높은 경쟁력을 자랑한다지속적인 투자와 개발로 더욱 우 수한 댐퍼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며, 품질경쟁을 통해 댐퍼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