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안,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시안,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 개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7.08.1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점대리점 운영방침 및 제품 제작 시연회

시안(이하 시안)이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본사에서 지난달 13일부터 양일간 ‘PSA-195 거점대리점 제작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거점대리점을 신청한 약 20개 대리점 관계자들과 시안 염성준 대표이사(이하 염성준 대표) 등 시안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거점대리점 통해 PSA-195 유통

염성준 대표의 인사말 시작된 첫날 행사는 공장 투어와 제품 시연으로 이어졌다. 이날 염성준 대표는 여기 모인 거점대리점을 통해서 전국의 200개 대리점들에 PSA-195 제품이 공급될 것이라며 이 제품은 시스템창의 장점인 밀착성을 강화해 기밀성이 제로라는 장점이 있으며, 거점대리점들의 마진 확보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TV광고가 연합뉴스TV에 월 200회 방영되고 KBS에도 방송이 진행되는데 까다로운 심의가 통과되지 않으면 방영이 되지 않는다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압출 공장 투어를 진행하고, PSA-195 제품 시연장으로 이동했다. 본사의 제작동에서 이뤄진 제작 교육은 거점대리점 대표들의 큰 관심 속에 전개되었다. 이날 30도를 웃도는 무더위 속에서도 참석자들은 직접 제품 제작에 참여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PSA-195, 기밀성 0.00

시안은 거점대리점 구축에 대해 기밀성 ‘0.00’의 보급형 밀착개폐방식 시스템창인 PSA-195 재고부담을 낮추고, 제작 경험이 없는 대리점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형화된 PVC창호 시장에서 보다 탄력적으로 제품을 유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안 관계자는 “PSA-195 거점대리점은 수료일로부터 1년 동안 운영된다대리점 납품시 권장 가격 준수, 완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가시공으로 인한 제품 이상 발견시 A/S진행, 거점대리점을 통한 PSA-195 제품 공급 등을 유의해 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준수조항에는 일정물량 미판매시 또는 제품 이상 3회 발견, 권장가격 미준수 등의 사안이 발생할 경우 대리점 코드를 회수할 것임을 명시하고 있다.

시안은 밀착형 슬라이딩창(PARALLEL-SLIDING & ADHERE) PSA-195(단창), PSA-280(이중창) 제품에 대해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입면분할 및 외부 아사를 도입했으며, 창문 레일 상하부 및 좌우측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를 차단해 에너지세이빙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여기에 창호기밀성을 높이고자 고기밀 가스켓을 사용했으며, 개폐시에는 창짝이 실내 방향으로 6mm 이동하는 슬라이딩 방식을 적용했다. 유리 역시 22mm(이중유리), 47mm(3중유리)를 적용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033-340-1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