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신제품 그라인더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보쉬, 신제품 그라인더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7.09.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원 주유권 1800명, 3명은 W호텔 숙박 행운까지

보쉬가 ‘18V 브러쉬리스 앵글 그라인더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통 큰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난 724일부터 오는 10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18V 브러쉬리스 충전 그라인더 제품(GWS 18V-100 C, GWS 18V-100 SC) 1개와 18V 전동공구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선착순 1800명에게 1만원 주유상품권이 제공되고, 그중 추첨을 통해 추가 선정된 3명에게는 W호텔(비스타 워커힐) 숙박권의 행운까지 증정되는 초대형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구매 후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거나 보쉬 콜센터(080-955-0909)를 통해 제품을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이번에 보쉬가 새롭게 선보이는 충전 앵글 그라인더는 보쉬의 신기술 배터리 에너레이서와 결합 시 1000W의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작업 중 장애물 충돌 감지 시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는 킥백 컨트롤 기능’, 공구 스위치를 다시 눌러야만 공구가 작동하는 재시동 방지 시스템’, 공구 시동 시 모터의 부화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부드러운 작동을 돕는 소프트 스타트 기술등을 적용해 사용자의 안전을 극대화했다.

또한, 모바일 앱과 연동한 연결성 기술 커넥티비티를 도입해 휴대폰으로 배터리 잔량, 소프트 스타트 설정, 작업 LED 조절, 경고 메시지, 사용 시간 및 킥백 컨트롤 설정 등의 공구 상태를 확인 및 제어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헤드디스플레이가 적용된 ‘GWS 18V-100 SC’는 공구의 배터리 잔량, 공구 과부화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3단계 속도 조절을 통해 자재 및 작업환경에 맞는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보쉬 관계자는 항상 보쉬전동공구를 아껴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앞으로도 최고의 성능과 고객의 안전을 우선으로 고려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