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개최
2018 홈&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 개최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8.04.0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75()부터 78()까지 4일간, 집에 대한 모든 아이디어가 한 자리에 모인다. 리빙, 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특별전이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본 특별전은 건축 전시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내에서 열리는 특별전으로 국내외 인테리어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다. 인테리어스타일, 키친&다이닝스타일, 컬처&라이프스타일 총 3가지 부문으로 국내외 유명 홈 스타일링 제품, 인테리어 소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브랜드에게 다양한 사전/사후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랜드 집중 홍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소셜미디어 홍보 전문가가 관리하는 블로그 홍보(제품 체험단 운영 등의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인테리어/홈스타일링 준 전문가들의 칼럼 내 PPL 등의 소개 프로그램, 전시회 사전등록자 및 지난 행사 참관객에게 보내는 메일 배너 홍보 등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각 서비스 및 프로그램은 별도의 신청으로 진행되며 비용 등의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이번 전시회도 인테리어 전문 업체뿐 아니라 신혼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셀프 인테리어 및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가구 및 인테리어 제품 구매 외에도 집을 가꿀 때 실용적이고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어 이사를 앞둔 가족이나 싱글족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Tel. 02-3397-00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