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버셔터, 원목커튼으로 시장공략 가속화
(주)루버셔터, 원목커튼으로 시장공략 가속화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7.07.0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자인, 친환경성에 사후관리도 ‘OK’

루버셔터_L-N1_01

 

()루버셔터(이하 루버셔터)의 원목커튼 제품이 다양한 디자인과 친환경성을 앞세워 시장공략을 가속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루버셔터의 원목커튼은 회사명(LOUVER SHUTTER)과 상품명이 같으며, 오크 참나무 통원목, 유럽 소나무, 일본 기후현 히노끼 등을 수입해 경기도 이천 루버셔터 공장에서 직접 제작된다. 특히, 원목커튼 만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 온 17년의 노하우가 그대로 투영되어 고품격,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평가를 이끌어 낸다.

또한, 루버셔터는 영업팀, 생산제작팀, 시공팀, A/S팀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상담부터 생산, 시공, A/S까지 전 부분을 전문적으로 대응, 처리하고 있다.

루버셔터 관계자는 국내 제작이기 때문에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와 평생 A/S가 가능하다남다른 열정과 축적된 노하우는 물론, 고객에 대한 신의와 성실의 자세로 우리나라의 고품격 창문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편리한 채광·통풍 조절, 관리도 용이

특허 받은 원목커튼 루버셔터는 슬랫을 움직여 상하 또는 좌우로 채광조절 및 통풍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채광조절과 동시에 외부로부터의 사생활보호가 가능하며, 천연원목 자재를 적용해 친환경적이며, 뛰어난 단열효과도 구현한다. 실제로 루버셔터를 설치하면 ±3의 단열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아울러 관리가 용이하다는 측면도 부각된다. 청소가 간편하고, 패브릭 제품에 생기는 먼지와 진드기가 생기지 않아 위생효과가 월등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전설치가 가능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닫이, 폴딩의 경우 문을 열었을 때 느낄 수 있는 넓고 시원한 개방감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낼 요소로 꼽힌다.

루버셔터 관계자는 그동안 수많은 박람회 참가와 본사 전시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루버셔터의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을 입증 받았다향후에도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