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 Vol.2 신제품 출시
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 Vol.2 신제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4.0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모티브를 담아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 연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한 합지벽지 큐티에(Q’tie)’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총 50패턴, 180여 컬러로 대폭 업그레이드되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한화L&C 합지벽지 큐티에(Q’tie)’ vol.2는 지난해 11월 전개된 한화L&C 2018/19 디자인트렌드 세미나에서 소개한 테마 중 하나인 ‘Grow Room(그로우룸)’ 콘셉트를 적극 반영했다. 자연의 모티브를 실내로 들여와 따뜻하고 안락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밝은 공간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글리터 소재를 이용해 벽지 표면에 반짝이는 펄감을 가미해 공간을 더욱 밝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심미적 가치를 높인 점 등이 눈에 띈다. 꾸준하게 인기가 많은 밝고 시원한 톤의 직물 무지로 안락한 공간 연출에도 집중했다.

다양성을 주면서도 동시에 어느 공간에나 적용하기 좋은 내추럴 모던의 패턴도 제안한다. 또한 포인트 공간과 상업용 공간 및 키즈 라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공간이나 콘셉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화L&C 관계자는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패널 엘렌(eLen)’ 품평회를 거쳐 소비자들의 니즈와 시장의 반응을 충분히 반영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구성을 통해 최근 독특한 텍스처와 모던하고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L&C는 합지벽지 큐티에(Q’tie)’ vol.2 출시에 앞서, 무지 실크벽지 컬렉션 큐브(Q’ube)’를 출시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큐브(Q’ube)는 공간의 톤과 섬세한 질감을 살리는데 주력한 무지 실크벽지로 한화L&CQ벽지 컬렉션 중 하나다. 패브릭, 회벽, 질석 등 자연스러운 질감과 컬러 표현에 집중했으며,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톤들이 공간을 보다 화사하고 안락하게 연출하고, 모던하고 정제되면서도 디테일한 텍스처의 표현이 공간을 더욱 럭셔리하게 완성시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