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닐시스템창호, 각종 시스템도어 ‘이목집중’
다닐시스템창호, 각종 시스템도어 ‘이목집중’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8.04.0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시스템 현관도어 등 고단열성·내구성 호평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한 다닐시스템창호가 고단열 기밀 구조에 내구성까지 뛰어난 다닐시스템도어를 선보이며 시장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다닐시스템도어는 100mm 도어(알루미늄 시스템 현관도어)는 물론, 75mm 글라스전용도어(채광단열 시스템도어)까지 모든 부위를 친환경 발포제로 꼼꼼하게 채워 빈공간의 공기층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열손실을 최소화했다는 점이 부각된다. 또한, 복원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EPDM재질의 최고급 가스켓 적용으로, 문틀과 문짝 세 부분이 서로 교차해 밀착됨으로써 냉기를 완벽히 차단한다. 아울러 독특한 구조와 유연성을 갖춘 다양한 친환경 마감재를 적용해 내구성, 흡음력, 보온성이 뛰어나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과 자연 소재 무늬로 고급스러운 공간연출이 가능하며 외부의 어떠한 기후환경에도 변형, 변색이 없고 관리가 쉽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특히, 친환경 마감재 중 코르크는 KCL로부터 국내 친환경 등급 중 가장 우수한 SUPER E0를 획득하기도 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알루미늄 시스템 현관도어인 오션블랙’, ‘사우스그레이’, ‘쿠퍼’, ‘울트라 월넛’, ‘울트라 티크’, ‘울트라 라이트 그레이’, ‘에스프레소 라인’, ‘에스프레소 피아노’, ‘그레이 하프’, ‘션 트윈’, ‘클라우 실버’, ‘센츄리 모로코’, ‘센츄리 라인’, ‘센츄리 블록’, ‘클라우 실버 블록’, ‘번 에코등이 있으며, 비노출형인 컨실드 힌지컨실드 도어클로저’, 그리고 발코니도어 전용 핸들락 등 다양한 하드웨어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다닐시스템도어의 알루미늄 발코니도어인 채광단열 시스템도어와 알루미늄 스윙 중문, 알루미늄 슬라이딩도어, 각종 스틸현관도어, 단열방화도어 등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닐시스템창호 관계자는 다닐시스템도어는 국내 최고 고기밀 구조의 시스템도어, 스윙도어, 슬림 슬라이딩도어 등을 바탕으로 국내 시스템도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며 꾸준한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시스템도어를 전문 공급하는 다닐시스템도어는 방화문 업계를 선도하는 성우스타게이트의 자회사로서 성우스타게이트가 지난 1988년부터 현재까지 쌓아 온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한 단열 현관도어 제조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