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URO, 슬라이딩 톱 ‘KAPEX KS 120’ 소개
[Product]URO, 슬라이딩 톱 ‘KAPEX KS 120’ 소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12.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RO, 슬라이딩 톱 ‘KAPEX KS 120’ 소개
초정밀 2중 레이저, 각도조절장치 갖춰

 
 
(주)URO는 1984년 창립되어 국내 실정에 적합한 세계적 제품을 공급해 왔다. 주요 취급 제품군은 자동차정비기기, 목공/인테리어 전동기기, 산업용기기다.
URO는 작업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장비를 중점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특히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인테리어공사 현장, 도장관련 작업장, 가구공장, 인조대리석 가공공장, 금속제품가공공장 등에서 작업자의 편의를 도와주는 제품들이 많다.
지난 10년간 꾸준한 전시회 참가와 홍보활동으로 업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구축해 온 URO는 자타가 공인하는 파워툴 테크닉 세계제일의 기업인 독일 FESTOOL社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또, 건축 리모델링용 기계공구를 전문 생산하는 PROTOOL社, 컴팩트한 설계와 독특한 테크닉을 자랑하는 에지밴더(Edge Banding Machine) 생산 업체인 HEBROCK社 등의 제품을 취급한다.
인테리어시공 및 제품생산품질 향상을 위해 획기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KAPEX KS 120 슬라이딩톱
URO는 인테리어시공 및 제품생산품질 향상에 도움을 주는 KAPEX KS 120 슬라이딩톱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작업자의 편안함과 기능성을 최대한 살렸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KAPEX KS 120은 주요 기능만 15가지를 갖췄다. 각 기능은 초정밀 2중 레이저, 몰딩각도 고정용 펜스, 작업이 용이한 손잡이, MMC 속도조절기, 빠르고 정밀한 각도조절, 정확한 깊이조절, 견고한 받침대, 정밀한 확장대(2.5m), 읽기 편한 눈금선, 완벽한 집진기능, 간편한 각도복사기, 동급 최경량(21.5㎏), 광폭절단, 간편한 톱날 교환이다.
특히 이 제품은 정확성이 무엇보다 뛰어나다. 이를 위해 각도조절 장치와 2중 레이저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집진기를 부착하면 작업시 발생하는 먼지를 획기적으로 없애주어 좁은 실내에서도 말끔한 작업이 가능하다.
슬라이딩 톱을 이용한 정밀시공으로 마루판재 작업, 몰딩 작업, 발코니 작업, 알루미늄 절단, 배관설치작업, 창틀재 작업, 장식용 몰딩 작업, 대형 각재 절단 등을 할 수 있다.

02-403-8011/www.ur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