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use of sculptor Jarnuszkiewicz 
The house of sculptor Jarnuszkiewicz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3.0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각가 Jarnuszkiewiczdml 집은 고객과 Jarnuszkiewicz, 그리고 건축가 Marie-Claude Hamelin 와 Loukas Yiacouvakis 간의 공동 작업물이다. 이 프로젝트는 초현실주의자의 절묘한 설계 지침에 따라 만들어졌으며, 각 디자이너는 이전의 설계자가 수행한 작업을 기반으로 건물을 디자인했다.
제시된 본질에 대한 강력하고 명확한 표현이 이 프로젝트의 핵심 개념으로 합의 될 때까지 디자이너들은 많은 논의를 거쳤다. 이 건물이 위치한 광대한 땅은 침엽수림에 둘러싸여있고, 그 가운데에 호수가 위치하고있다.

 

건물 구성의 기본이 수립된 후 재료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한 제작자의 손에서 새로운 계획으로 태어났다. 건물 내부를 나누고 두 종류의 목재로 구성, 명암의 대비와 불투명도 및 투명도 조절이 자연과 건축물의 내부를 통합시키는 역할을 한다.
실내의 개방성은 숲의 지면과 집안의 낮은 층, 그리고 내부와 외부 사이의 연속성을 제공한다. 마지막 층인 2층 라운지에서는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공간과, 벨베데레가 있는 테라스가 위치한다. 이것은 근처의 산을 바라볼 수 있는 시야를 제공하며, 이곳에서는 고즈넉한 호수를 내려다볼 수 있다.
오래된 나무를 연상케하는 수직적인 구성은 3층을 덮는 커다란 유리 외벽 덕분에 낮의 채광을 통해 자연을 바라볼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