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우드테크,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 선보여 주목
케이디우드테크,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 선보여 주목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3.1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원목의 숨결을 그대로 구현, 안전성도 뛰어나

 

친환건축자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의 방화현관문인 원목 타지아나가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케이디우드테크가 그 후속으로 벽마감재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표면을 특급 천연 원목으로 마감했다는 점이다. 건식으로 슬라이스한 표면의 원목 무늬목(북미산 월넛, 에쉬, 시베리아산 버치 등)은 핸드 브러쉬 등의 공정을 거쳐 트렌디한 컬러의 핸드 페인팅으로 마무리되어, 질감이 우수하고 심미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검사에서 SUPER E0 등급을 만족, 우수한 친환경성도 갖췄다.
또한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천연 불연 재료는 아니지만 특수기술로 패널보드에 난연 처리를 해 난연 2급(준불연 재료)의 기준을 만족한다. 난연 2급의 경우, 거의 모든 건축공간에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한 등급이며, 다중이용시설 등의 실내 공간에도 안심하고 적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패널과 패널사이의 GROOVE 홈에 스트립을 끼워서 조립하며, 조립 시 사이 벌림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코너 몰딩을 채용해 코너부의 마무리를 말끔하게 처리 할 수 있다. 아울러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심지어 물에 삶아도 팽창하거나 단판이 분리되지 않을 정도로, 습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시공도 편리하다.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시공 초보자라 할지라도, 목공용 본드나 실리콘 접착제, 글루건 혹은 기계 못으로 빠른 시간 내에 시공이 가능하다.
케이드우드테크 관계자는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는 디자인성이 뛰어나고, 친환경적이며, 안전성과 시공성도 우수한 벽마감재다”며 “자사 상설 전시장을 통해 타지아나 난연패널보드를 포함한 모든 건축내외장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02-3401-5525)
케이디우드테크 전시장 - 대구 남구 봉덕동 712-1(1577-06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