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L&C,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18’ 참가
한화L&C, 북미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18’ 참가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8.03.1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스톤·하넥스 신제품 등 100여종 인테리어 스톤 선보여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지난 1월 9일부터 사흘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18(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에 참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신제품을 선보이며 美 인테리어 스톤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올해로 9년째 ‘KBIS’에 참가하고 있는 한화L&C는 이번 전시회에서 ‘가능성을 탐구하다(Explore Possibility)’를 주제로 전시관을 꾸미고, 엔지니어드 스톤 ‘칸스톤(수출명 Hanstone)’ 신제품 9종을 비롯해 MMA계 인조대리석 ‘하넥스(Hanex)’ 신제품 스트라튬 등 총 100여종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을 전시했다.
자연의 신비를 고스란히 담아낸 프리미엄 엔지니어 스톤 ‘칸스톤’ 신제품들을 한 폭의 그림처럼 전시한 한화L&C의 부스는 첫날부터 전시회를 찾은 유명 건설업체, 유통업체 바이어 및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칸스톤 제품 중에서도 최신 로봇 시스템을 도입한 캐나다 제2 생산라인에서 생산한 신제품이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우아함의 대명사인 칼라카타(Calacatta)류의 마블, 워터스톤 마블, 레더 피니싱 및 일반 베인 패턴 등 유광, 무광, 반광의 다양한 광택을 지닌 신제품들은 로봇 신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긴 흐름무늬 패턴 구현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전시기간 동안 큰 인기를 모았던 부티크 콜렉션(Boutique Collection)은 럭셔리한 천연석을 표방한 제품군으로, 은은한 깊이가 느껴지는 베이스와 섬세하고 드라마틱한 베인, 순수함이 느껴지는 순백색 베이스에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하게 표현된 베인이 고급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다. 화이트 톤과 라이트 그레이 톤으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다른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과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우아하고 편안한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점을 어필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화L&C 한명호 대표이사는 “캐나다 공장 제2 생산라인의 新설비, 新공정을 거쳐 탄생한 엔지니어드 스톤 신제품 출시를 통해 북미 지역 건축자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2018년에는 칸스톤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 글로벌 TOP3 진입을 위한 초석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