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속 한솔홈데코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속 한솔홈데코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3.1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돋보이는 마루, 도어, 몰딩, 벽장재로 세련된 공간 연출

 

한솔홈데코가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세트장에 마루, 도어, 몰딩, 벽장재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김선아(안순진 역)와 감우성(손무한 역) 주연의 코믹 리얼 어른멜로 드라마다. 
한솔홈데코의 협찬제품(마루, 도어, 몰딩, 벽장재 등)은 주인공의 집을 포함해 극 중 핵심 공간에 다양하게 적용되었다.
극 중 주인공 손무한(감우성 역)은 까다롭고 예민하며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로, 이에 걸맞게 손무한의 집은 비움의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북유럽풍의 빈티지 스타일로 꾸며졌다. 적용된 한솔홈데코의 제품은 스토리월과 도어·몰딩, 마루 등으로, 화이트톤을 메인으로 블랙과 그레이가 조화를 이루는 손무한의 집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는 평이다.
또한 황인우(김성수 분) 보다는 이미라(예지원 분)의 스타일을 반영한 황인우, 이미라의 집은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모던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 공간에는 한솔홈데코의 친환경 엣지도어와 우드, 대리석톤의 스토리월을 적용,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순수하지만 철부지인 은경수(오지호 분)와 여우같은 성격의 백지민(박시연 분)의 집은 아이가 살기 때문에 밝고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이곳 역시 한솔홈데코의 마루와 도어, 스토리월이 협찬되었다.
아울러 손무한의 집과 극명하게 대조되는 안순진의 집에는 한솔홈데코의 마루와 친환경 엣지도어(콜롬비아월넛 색상)를 시공,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완성해 안순진의 거침없고 쿨한 성격과 어울리는 연출을 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