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플로, 마루 개런티 카드 제공 ‘눈길’
르플로, 마루 개런티 카드 제공 ‘눈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3.1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 관리법, A/S 관련 내용 수록

 

 

풍산마루의 프리미엄 마루 브랜드 르플로가 개런티 카드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르플로 제품 시공 시, 품질보증서와 네임택이 포함된 개런티 카드를 제공해 품질과 시공 후까지 책임지는 마루 전문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품질보증서와 네임택으로 구성되어 있는 개런티 카드는 2017년 12월 이후 르플로 마루를 시공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공한다.
르플로 관계자는 “마루는 자체적으로 잘 관리하거나, 서비스 등을 적극 이용하면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지만, 마루 관리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나, A/S가 필요할 때 제품명이나 시공일자를 몰라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며 “이러한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개런티 카드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품질보증서는 마루 관리법, A/S 기간 및 유무상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지역 대리점 연락처, 제품명, 시공 일자를 기재할 수 있어 추후 A/S 문제가 발생했을 때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마루 관리법 및 유의사항에는 일상생활에서 궁금할 수 있는 마루 관리법과 유의사항 등을 안내해 마루를 오랫동안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품질보증서와 함께 제공되는 네임택은 고급스러운 골드 신주로 제작되어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곳에 부착할 수 있다. 마루에 부착하면 훨씬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 효과도 높여준다.
최근 3개월 내 르플로 마루를 시공한 소비자 중 개런티 카드를 원하는 소비자는 거래 업체에 문의하거나 르플로 공식 홈페이지(www.leflo.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제품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신청한 주소로 개런티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르플로 관계자는 “개런티 카드 제공은 풍산마루에 대한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고, 르플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