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강화마루 신제품 선보여 ‘이목집중’
한솔홈데코, 강화마루 신제품 선보여 ‘이목집중’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3.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반영, 오크, 화이트, 그레이 계열 강화
 

인테리어 자재 선도기업 한솔홈데코가 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강화마루 신제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오크, 화이트, 그레이톤의 디자인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또한 기존 마루 중 베스트셀러 디자인은 유지한 채 새롭게 리뉴얼했다. 
패턴은 베이직그레이, 오트밀오크, 리얼우드, 파우더화이트 등 레브(소폭마루) 6종과 화이트파인3, 프로방스오크, 윈터그레이오크, 스프렌더오크, 에스프레소월넛 등 락(광폭마루) 10종이다.
특히 레브 파우더화이트 패턴은 화이트컬러에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나뭇결이 더없이 깨끗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아울러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락 에스프레소 월넛 패턴도 큰 호응이 예측된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강화마루를 중심으로 로맨틱, 내추럴, 인더스트리얼 등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한솔홈데코는 현재 마루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디자인의 도어, 몰딩, 벽장재 등 건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인테리어가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강화마루는 마루의 표면을 강화해 스크래치와 충격을 강화시킨 실용적인 마루로 비접착식 마루다. 특히 한솔홈데코는 입체감을 살린 표면가공과 밝은 톤부터 어두운 톤까지 다양한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 요소를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E0 등급 이상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 발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소화한 강화마루를 제조하고 있다. 아울러 한솔홈데코는 강화마루 이외에도 강마루와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한 SB마루를 출시하는 등 국내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