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3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3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2.0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드·대리석 패턴 SB마루, 한솔ABS도어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3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가치창출 기업 한솔홈데코가 최신 인테리어를 반영한 트렌드 테마를 콘셉트별, 공간별로 제안했다. 러블리한 로맨틱부터 럭셔리한 클래식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토록 했다.

차분하고 세련된 인더스트리얼 테마
무채색 컬러와 이와 유사한 톤을 갖는 제품들을 통해 차분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의 세련된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거실의 경우, 바닥에 질감이 살아있는 우드(SB마루 체스트넛) 패턴과 그레이톤의 콘크리트(SB마루 콘크리트) 패턴을 혼합 시공하면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거실 벽면에 다크 그레이의 아트월을 설치하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침실은 우드(SB마루 체스트넛) 패턴의 바닥, 차분한 색감과 모던하면서도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도어(한솔ABS도어 HAA-08)를 통해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을 한껏 살릴 수 있다.
또한 거실, 침실, 서재, 키친 등 공간 바닥의 경우 대리석 패턴을 적극 활용하면, 보다 섬세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현재 한솔홈데코에서는 마블, 스톤, 콘크리트 디자인의 SB마루 대리석 패턴을 선보이고 있다. 대리석 패턴은 기존 우드 패턴(95mm x 800mm)과 비교해 와이드(390mm x 790mm)한 사이즈로 대리석 마루의 느낌을 연출하면서도 차갑고 딱딱한 폴리싱 타일, 대리석 마루의 단점을 보완했다. 아울러 SB마루의 우드 패턴과 대리석 패턴을 혼합 시공하면, 단독 패턴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고 같은 공간 다른 느낌, 역동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SB마루는 습기에 강하면서도 열전도율이 우수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방출되지 않아 아토피 및 각종 알레르기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근거로 대한아토피협회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와 항곰팡이 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솔홈데코는 최근에 SB Core를 기반으로 표면소재, 디자인, 규격을 다양화한 신제품을 출시해 SB마루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SB마루는 SB Core를 기반으로 SB일반(우드, 대리석), SB엣지(헤링본), SB프리미엄(무늬목), SB강(HPL), SB엠보(동조HPL) 등으로 다양하게 구분되며,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반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