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벽지 ‘베스띠’, ‘휘앙세’ 본격 시장 투입
LG하우시스, 벽지 ‘베스띠’, ‘휘앙세’ 본격 시장 투입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3.16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 ‘홈케이션(HOMECATION)’, 편안한 공간 연출

 

 

 

 

LG하우시스가 2018년을 맞아 ‘집’과 ‘휴식’을 주제로 실크벽지 ‘베스띠’ 및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신규 벽지 컬렉션은 집(Home) 안에서의 휴가(Vacation)를 의미하는 ‘홈케이션(HOMECATION)’이 메인 테마로, 편안하게 공간을 즐기고 새로운 하루를 꿈꿀 수 있도록 다채로운 디자인이 반영되었다. 이 중에서도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레트로 모던(Retro Modern)’,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가든 네이처(Garden Nature)’ 라인은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또한 직물 무지가 다양하게 개발되어 입체적인 질감이 돋보이며, 다채로운 명도와 톤의 화이트 및 그레이, 톤 다운된 파스텔 계열 등 넓은 스펙트럼의 컬러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채우기에 적합하다.
‘베스띠’는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품질로 LG하우시스의 벽지 컬렉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을 비롯해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및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 자연과 환경,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휘앙세’는 시공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알맞은 합지벽지이다. 풍성한 솔리드 컬러를 자랑하며, 패턴의 입체감이 살아 있어 패브릭의 질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표지)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최우수등급)을 획득해 건강까지 생각하는 벽지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휴가를 멀리 떠나지 않고, 집에서 즐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점을 디자인적 요소로 반영했다”며 “풍부하고 깊이감이 느껴지는 벽지를 찾는다면 베스띠를,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한 시공으로 진행하고 싶다면 휘앙세를 선택하면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