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2
[look at this] 한솔홈데코가 제안하는 콘셉트별, 공간별 인테리어 트렌드 2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12.0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엣지, 한솔 폴딩도어, 슬라이딩 도어로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 완성

 

인테리어 자재산업을 선도하는 최고 가치창출 기업 한솔홈데코가 최신 인테리어를 반영한 트렌드 테마를 콘셉트별, 공간별로 제안했다. 러블리한 로맨틱부터 럭셔리한 클래식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쾌적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토록 했다.

 

온화하고 부드러운 힐링 스타일의 내추럴 테마
내추럴 컬러는 우드, 마블, 스톤 등 재료 본원의 자연스러운 무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제안해 차분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편안한 공간을 완성한다.
우드톤으로 이루어진 단조로운 공간인 거실에 헤링본 마루(SB엣지 리얼애쉬)를 시공하면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로 적용된 알루미늄 슬림 슬라이딩 도어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공간에 세련된 느낌을 부여한다. 또한 자연스러운 우드결의 아트월 퍼니처를 다수 설치하면 실용성은 물론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한솔 폴딩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 위에 목재와 시트로 마감해 개방 시 도어가 접히는 일부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면이 오픈되어 개방성이 우수하다. 폴딩도어는 주로 아파트의 베란다와 거실 사이에 공간분할 용도로 주로 사용된다. 한솔 폴딩도어는 내후성, 안정성이 우수하고, 겨울철에는 단열효과가 뛰어나며, 환기 및 개방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실외 공간에 사용될 경우 누수 방지에 최적화된 상하 틀을 적용해 우천 시에도 안심할 수 있고 방풍, 단열이 우수해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실내외 접촉면을 완전 분리한 단열재로 프레임 내부를 마감해 이중으로 열을 차단하며, 결로 방지에 탁월하다.
일반적으로 마루하면 계단 모양의 일자 시공이 주를 이루지만, 최근에는 보다 독창적이고 개성을 중시해 W자(헤링본) 모양의 패턴 시공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한솔홈데코는 SB마루의 우드 디자인 중에서 인기 패턴인 그레이엘름, 리얼애쉬, 골든티크 등 6개를 선정해 SB엣지(헤링본)를 출시했다. 특히 SB엣지는 SB마루 일반(우드, 대리석)제품과 혼합시공이 쉬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3’의 바닥재, SB마루의 리얼애쉬는 일반 시공과 헤링본 스타일 시공이 모두 가능하며, 우드결이 그대로 살아 있어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최근에 SB Core를 기반으로 표면소재, 디자인, 규격을 다양화한 신제품을 출시해 SB마루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SB마루는 SB Core를 기반으로 SB일반(우드, 대리석), SB엣지(헤링본), SB프리미엄(무늬목), SB강(HPL), SB엠보(동조HPL) 등으로 다양하게 구분되며,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는 반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