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KBS2 ‘추리의 여왕’에 인테리어 자재 지원
[focus] LG하우시스, KBS2 ‘추리의 여왕’에 인테리어 자재 지원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6.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스 타일, 인테리어 필름, 벽지 베스띠, 휘앙세 등 협찬

 

LG하우시스가 시청률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에 타일 ‘하우스’, 인테리어필름, 벽지 ‘베스띠’와 ‘휘앙세’ 등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추리의 여왕은 생활밀착형 추리퀸 유설옥(최강희 분)과 하드보일드 베테랑 형사 하완승(권상우 분)이 환상의 공조 파트너로 거듭나 범죄로 상처 입은 이들의 마음까지 풀어주는 휴먼 추리드라마다. 안방에서 즐기는 추리게임의 형식을 취한 이 드라마는 권상우, 최강희 남녀 주인공의 환상적인 호흡이 어우러져 인기리에 순항 중이다.
LG하우시스는 주인공 유설옥의 집과 하완승의 오피스텔을 비롯해 드라마에 등장하는 주요 공간에 인테리어 마감재를 지원했다. 유설옥의 집 거실의 경우 타일 ‘하우스’를 활용해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우드 패턴과 카사블랑카 콘크리트를 믹스 매칭, 리드미컬함을 강조했다. 유설옥의 방과 주방에 시공된 인테리어 필름 ‘우드 티크’는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내추럴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데 한 몫 하고 있다. 하완승의 원룸 오피스텔은 벽지 ‘휘앙세’와 콘크리트 패턴의 바닥재를 활용해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주인공의 성격과 드라마 스토리를 검토해 이와 어울리는 인테리어 자재를 시공하고 있다”며 “추리의 여왕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드라마 속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