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하이막스 루시아 ‘곡물 시리즈’ 출시
[focus] LG하우시스, 하이막스 루시아 ‘곡물 시리즈’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1.0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천연 대리석 느낌 구현

 

LG하우시스가 곡물을 모티브로 한 하이막스(Hi-Macs) 루시아(LUCIA) 신제품을 출시하며 국내외 인조대리석 시장 트렌드 선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하우시스가 올해 하반기 하이막스 전략 제품으로 출시한 루시아 ‘곡물 시리즈’는 천연 곡물 디자인을 모티브로 베이지 톤의 색상을 적용해 따뜻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천연 대리석 느낌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노블 케인(Noble Cane), 칼라 카나(Kala Chana), 빈티지 시크(Vintage Chic), 위트 시리얼(Wheat Cereal) 총 4가지 스타일로, 크고 작은 사이즈의 아크릴 마블칩을 적용해 시각적으로 풍부하면서도 다채로운 느낌이 나도록 했다.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하이막스 루시아는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 산업디자이너인 마르셀 반더스(Marcel Wanders)가 디자인한 시원한 스타일의 3가지 제품을 비롯해 총 1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전세계 약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하이막스 루시아는 미국 대표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와 로우스에 입점하는 등 북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제품군이 한층 강화된 만큼 LG하우시스는 2017년 루시아 매출이 올해보다 약 6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하이막스가 제공하는 디자인 풀이 더욱 다채로워진 만큼 해외 인테리어 전시회 참가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현재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역량과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