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A&T인테리어창업스쿨 실무대행 시스템 갖춘 창업보육센터 문의 잇따라
[focus] A&T인테리어창업스쿨 실무대행 시스템 갖춘 창업보육센터 문의 잇따라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5.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인테리어창업스쿨
실무대행 시스템 갖춘 창업보육센터 문의 잇따라

 

인테리어 전문교육기관 ‘A&T인테리어창업스쿨’이 단기간 인테리어 집중교육과 실무 지도를 통해 전문 인테리어 사업가로 창업 할 수 있는 인턴식 창업지원 시스템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A&T인테리어스’로 불리는 이 인테리어 인턴 창업시스템은 1개월간의 집중식 인테리어 교육과 현장 교육을 이수한 후 바로 창업이 가능하며, 이와 동시에 인테리어 실무 전문가와 함께 1년간 상담, 견적, 프리젠테이션, 현장관리 등을 실무 지도받는 시스템이다.


창업자는 저렴한 비용의 가맹비로 사무실 임대, 직원채용, 사무집기 구입 등의 초기 창업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본원의 창업지원 시스템으로 실무에 필요한 상담지원, 기획설계, 실무자료, 견적서 등을 1년간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또한 현장관리도 초보 인테리어 사업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자재, 시공업체 등의 통합라인 구축과 인테리어 마케팅 및 실무 보충교육을 공사 수주와 병행·습득함으로써 교육과 사업이 동시에 이루어져 새로운 개념의 시스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A&T인테리어스’ 창업 시스템은 도배, 설비, 타일 등 건축 관련 업계 종사자와 부동산 임대·관리업계 종사자, 감각적이며 적극적인 창업희망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매장형 창업과 본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창업보육센터를 이용한 창업이 모두 가능하다.

또한 본사에서 교육장과 함께 운용하고 있는 창업보육센터를 이용한 창업시에는, 사무집기 및 전화, 팩스, 프린터와 기본 사무기기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사업자들의 부재시에는 전화상담을 대행해 주는 사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A&T인테리어스’의 창업비용은 실무인턴 가맹비 500만원과 창업 집중교육비 170만원을 포함해 총비용 670만원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현재 무료 공개강좌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4월 30일에는 ‘2014년 트렌드아파트 리모델링’이란 주제로 강좌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달 14일 오후 3시에도 ‘땅콩주택(소형주택) 인테리어의 기획과 설계’라는 주제로 강좌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하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032 516 5533 (A&T인테리어창업스쿨 창업보육센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