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공간에 대한 정답을 만나다 공간을 패키지로 리우디자인 열린쇼룸
[focus] 공간에 대한 정답을 만나다 공간을 패키지로 리우디자인 열린쇼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3.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에 대한 정답을 만나다
공간을 패키지로 리우디자인 열린쇼룸

 

옷을 사듯 공간을 살 수 있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찾아주는 곳. 리우디자인 열린쇼룸이 국내 최초로 공간을 패키지로 판매하고 인테리어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불편을 해소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우크리에이티브는 대한민국의 모두에게 제대로 된 삶의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이념 아래 지금까지의 업계와는 다른 혁신적인 공간패키지로 고객은 물론 업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국내 최초 공간을 패키지로 판매
리우디자인 열린쇼룸에 가면 자신에게 맞는 공간스타일을 고를 수 있다. 침실, 서재, 자녀방, 거실의 공간이 모던, 내추럴, 클래식 등 스타일별로 갖춰져 있고, 고객은 마음에 드는 공간을 통째로 살 수 있다. 지금까지의 인테리어는 마루, 창문, 벽지, 가구 등 공간을 구성하는 제품을 찾기 위해 발품 팔며 이곳 저곳을 직접 찾고 구성해야 한다. 또한 각각의 제품을 구매할 때 드는 비용 역시 높다. 열린쇼룸에서는 다르다. 전문가가 컨셉에 맞춰 디자인한 멋진 공간을 소비자는 그대로 집에 적용할 수도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춰 제품과 컬러를 선택 후 마음에 드는 공간을 살 수 있다. 가격적인 부담 역시 낮췄다. 공간을 패키지로 산다라는 장점과 유통구조를 축소시킨 우수제휴사단일유통 전략으로 고객은 부담이 적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간을 구성하는 최고의 제품
리우디자인은 친환경•우수디자인•인간친화적 제품을 지향한다. 고객에게 제대로 된 공간을 제공 하려면 좋은 제품이 우선이 되기 때문이다. 리우디자인의 열린쇼룸에는 천연디자인마루, 천연 월페이퍼(벽지), 디자인우든셔터, 윈도우, 소파, 침대, 패널 등 친환경 우수디자인 제품들이 공간을 구성한다. 고객에겐 예쁘고 살고 싶은 디자인적 공간도 중요하지만 소재 자체가 좋은 공간도 매우 중요하다. 고객들은 열린쇼룸을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이 두 가지 장점을 가질 수 있다.

 

고객 및 우수제휴사의 적극 활용
고객들은 공간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반가워한다. 또한 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었을 땐 디자인적인 면이나 친환경소재 등에 있어 큰 만족을 표현한다. 그래서 열린쇼룸을 방문한 고객이 지인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우수제휴사 역시 고객을 적극적으로 모시고 온다. 벽지는 어떤 스타일이 좋은지, 마루는 어떤 느낌인지, 패널로 공간에 어떻게 포인트를 주는지 등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객에게 직접 선보이며 만족시킨다.


인테리어 할 때 반드시 가봐야 할 곳
인테리어에 대해 관심이 있거나 이사를 예정이라면 열린쇼룸에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인테리어적인 감각은 물론 시장 가격대의 확인, 올바른 제품소재의 확인 등 인테리어에 대한 제대로 된 눈높이를 갖출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들이 무엇을 고민하고 어떤 의문을 갖는 지 전문가인 쇼룸매니저들이 친절히 안내한다. 또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더욱 좋다. 고객이 공간을 선택하면 모든 절차는 본사가 책임을 지고 끝까지 관리해준다. 이제 고객에게 인테리어는 번거롭고, 부담스러운 것이라는 편견 역시 줄어들 듯 하다.

 

고객 가까이 열려있는 쇼룸
열린쇼룸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라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이는 열린쇼룸의 목적이 고객에게 제대로 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곳이기 때문이다. 리우디자인은 이런 혜택의 공간을 고객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도록 각 지역의 중심거점에 오픈 시켰다. 현재 목동, 분당, 평촌, 강남, 부산, 부천에 위치하며 향후 전국 20여 개로 늘려갈 예정이다. 열린쇼룸은 고객에게 제대로 된 공간을 위해 휴일 없이 운영 중이다. 


리우의 모든 제품은 지역 내 우수제휴점 단일유통만 가능합니다
제품문의 및 제휴점 가입안내 T. 1600-02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