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Z:IN이 선보이는 바닥재 인테리어의 품격 KBS 2TV ‘총리와 나’
[focus] LG하우시스 Z:IN이 선보이는 바닥재 인테리어의 품격 KBS 2TV ‘총리와 나’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2.0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Z:IN이 선보이는
바닥재 인테리어의 품격
KBS 2TV ‘총리와 나’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KBS 2TV 월화드라마 <총리와 나>에 Z:IN 바닥재 협찬을 진행, 한 층 더 품격 있고 세련된 바닥재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총리와 나>는 엄마의 빈자리가 있었던 총리 가족에게 새 엄마가 생기는 과정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100점짜리 총리이지만, 아이 셋을 홀로 키우며 고군분투하는 아빠 역의 이범수와 구멍 기자의 모습으로 숨겨놨던 허당 매력을 발산 중인 소녀시대 윤아의 연기 변신으로 올 겨울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가족애가 담긴 감동을 선사해주고 있다.

 

총리 공관 거실, LG하우시스 Z:IN ‘지아마루7 플러스’ 시공
극중 주인공인 국내 최연소 국무총리 권율(이범수)의 주요 활동 공간인 총리 공관. 한옥의 구조를 큰 뼈대로 제작된 공간은 깔끔하고 대쪽 같은 권율의 성격을 잘 담아낸다. 따뜻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갖춘 LG하우시스 Z:IN ‘지아마루7 플러스-티크’는 공관 바닥 전체를 장식하며, 고풍스러운 느낌을 더욱 높이는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티크’ 컬러와 따뜻한 조명, 원목 가구가 함께 어우러져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듬뿍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공관이 연출되었다.

 

권율의 딸 나라의 방, LG하우시스 Z:IN ‘지아마루7 플러스’ 시공
권율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 나라(전민서)의 방은 ‘지아마루7 플러스-올리브오크’로 꾸며졌다. 자연을 닮은 ‘올리브오크’ 컬러가 공간 전체에 따스한 햇살과 같은 자연의 기운을 듬뿍 담아내며, 생기 넘치는 밝은 분위기를 부여한다. 쑥쑥 자라나는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여 멋진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건강한 공간을 완성시키는, 그야말로 아이방 인테리어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Z:IN ‘지아마루7 플러스’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친환경 마루 제품이다. 친환경 식물성 표면소재를 사용한 고급 목질바닥재로, 천연 항균력을 지닌 옥수수 등 식물에서 추출한 PLA(Poly Lactic Acid)를 사용해 유해물질이 생기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 찍힘, 눌림, 긁힘, 수분에 의한 변색 등 변형에 강해 일반 합판마루나 원목마루 대비 내구성이 뛰어나 더욱 안전하며, 타사 제품 대비 패턴의 폭과 길이가 커서 실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갖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박준기네 집, LG하우시스 Z:IN ‘지아3’ 시공
극중 권율(이범수)에 대한 경쟁심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미워할 수 없는 악역의 기획재정부 장관 박준기(류진). 준기네 집에는 LG하우시스 Z:IN ‘지아3-티크’ 바닥재가 시공되어, 야심이 큰 캐릭터에 어울리는 ‘심플한 모던하우스’ 느낌의 공간을 연출하고 있다.


무채색 가구들과 함께 매치하여 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절제미가 느껴지는 실내 공간을 완성한다. 타일 타입의 바닥재 Z:IN ‘지아3’는 옥수수 등 식물에서 추출한 PLA(Poly Lactic Acid)를 사용하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해 새집 증후군에서 자유로운 공간을 만드는 친환경 제품이다. 환경표지 인증는 기본이며, 핀란드 M1(유럽 최고 등급) 인증 및 HB마크 최고 등급을 받아 공식적으로 안전한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강화마루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며, 수분에 의한 변형에 강하고, 온돌에 의한 수축이나 팽창에 강하다. 또한 황토Full 접착제로 시공하여 안전하며, 기존 마루 위에 바로 손쉽게 리모델링이 가능해 편리한 제품이다.  080-005-4000 / www.z-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