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주)케이디우드테크 런칭 및 상설전시장 오픈
[preview] (주)케이디우드테크 런칭 및 상설전시장 오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6.07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 KD 아트월 > 런칭 및 상설전시장 오픈

 

 

목재 전문기업 (주)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MBC 제29회 건축박람회>를 통하여 <KD 아트월>을 런칭하였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 상설전시장을 마련하고 오는 6월18일 오후 4시 오픈 기념식을 개최한다. ( 상설 전시장 :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 02-3401-0222)


새롭고 아름다운 친환경 아트월로 세간의 관심을 받아 온 코코모자이크 타일을 바탕으로 <KD 아트월>은 모자이크 타일(mosaic tile 80종 ), 천연벽지( roll matt 22종) , 보드 판재 ( 4′×8′ board panel 20종), 액자 ( art frame 10종)로 구성되어 있다. 인테리어 벽 마감재 선택의 폭을 무한히 넓혀줄 <KD 아트월>은 just feel nature, bring the nature! 라는 자연과 인간의 깊은 교감의 기회 확대라는 철학을 고수하면서 소재의 다양화, 마감 처리와 패턴의 다양화를 꾀함으로서 좀더 개성적이면서도 자연에 가까워지려는 욕구를 충족시켜준다.


주변의 건초들, 나뭇가지들, 말린 과일 심지어는 벌집마저도 소중한 인테리어 소재로 우리 곁에 다가올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귀하게만 여기던 천연 진주조개(MOP)를 이용하여 타일 및 롤매트 벽지 형태로 가공하여 중산층도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는 가격대로 공급하게 되었으며,  어릴적 소꿉놀이 인형의 주인공 옥수수껍질과 천연 녹차잎으로 된 천연벽지에 이르기까지 <KD 아트월>이 가져다주는 자연소재로 인해 우리는 동화 속 동심의 세계와 감성의 세계를 넘나들게 된다. 이야기가 담긴 아트월로 행복한 시간을 기대하게 되었다.


(주)케이디우드테크에서 추구하는 건강하고 착한 건축자재의 공급은 쉼 없이 진화하고 있다.

 

 

 

 board panel 나뭇가지(Log) 작품. 1200 × 2400mm

나뭇가지(Log)나 열매, 갈대, 대나무 등 주로 원형의 모습을 갖춘 소재들을 타일 형태로 제작하면, 타일과 타일의연결 부분이 부자연스럽게 된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큰 보드 사이즈로 준비된 제품이 보드 판넬이다. 소재는 평균 5~10mm의 두께로 컷팅되어 선박용 합판(marine plywood)에 접착되어 만들어진다. 모든 접착제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된다. 공급규격은 기본적으로 1200 × 2400 mm 규격이며, 주문에 의해 다양한 규격의 공급이 가능하다.

 

 

 

 

Roll matt 녹차잎으로 만든 천연벽지와 직조된 조개껍질(MOP) 천연벽지

녹차나무의 성숙한 잎, 옥수수나 사탕수수를 감싸는 잎 또는 수초의 줄기, 자개를 만들고 남은 자투리 조개껍질,심지어는 버려지는 헌 신문지마저도 롤매트를 만드는 소재로는 아무런 제약이 없으며, 새로운 아이디어의 끝은 어디일지 가늠하기 힘들다. 페이퍼에 고르게 잘 펴서 붙인 벽지형태 혹은 이 벽지를 또 나누어 잘라서 위사로 하여 직조한 Woven matt 형태로 공급된다. 모든 제품은 미국과 유럽의 까다로운 환경인증을 통과하고 방염등급 Class A를 획득하여 상업 공간에 쉽게 적용할수 있게 되었다. 폭 사이즈는 야드(910mm) 혹는 1미터 단위이며 길이는 7m~11m 단위로 제공된다.

 

 

 

 

 Art panel

아주 간편하게 친환경적이고 아름다운 자연을 가까이에 두고 싶은 사람들은 예술 사진이나 회화처럼 액자에 담긴 KD Art panel을 벽에 걸면 된다. 타일형태나 보드 판넬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소재를 아예 변형되지 않도록 액자 형태로 제작하여 공급되는 아트판넬은 현대적인 혹은 클라식한 모든 디자인 컨셉에 자연스럽게 조화되도록 만들어졌다.

 

 

 

 

 Mosaic Tile 코코넛 열매껍질과 과육 내부의 전분가루로 만든 타일 작품

기존의 50여종에 이르던 코코모자이크 타일과 우드모자이크 타일의 디자인을 더욱 발전시키고 동시에 자개 타일(MOP tile) 등 새로운 소재를 추가하여 80여종으로 모델을 더욱 다양화 하였다. 100% 천연소재에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