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건축몰딩 전문제조업체 예일몰딩(주)
[Look at this] 건축몰딩 전문제조업체 예일몰딩(주)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4.0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의 멋을 살려주는 포인트가 되다
건축몰딩 전문제조업체 예일몰딩(주)

 

 

 

정확한 납기 공급과 품질 하자 ZERO
예일몰딩(대표 이상헌)은 1993년 설립되어 20여년동안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원목(특수목)몰딩,MDF몰딩, 필름랩핑몰딩, 천연무늬목랩핑몰딩 등을 생산하는 건축 몰딩전문 제조업체이다.

 

그 외 특수도어, 템바도드등의 생산시설을 구축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목재제품을 생산 납품하고 있다. 특히 몰딩류는 수천종류의 날물을 보유하고 특수목 수종별 완벽한 재고 물량을 확보하여 수량에 관계없이 기성제품과 똑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건설업체와 인테리어 전문업체에게 공급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가장 큰 장점은  최고의 quality와 깐깐한 제품력으로 승부하고 있다는 것, 위축된 건설경기 속에서도 올해 2월 경기도 하남시로 본점을 확장 이전하며 몰딩업계에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예일몰딩의 이상헌 대표는 이 업계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인물로 정확한 납기 공급과 품질하자 zero에 철저한 사람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제품 하나하나, 출고되는 시점부터 시공, 차후 A/S까지 철저한 검증 시스템을 통해 예일이라는 브랜드에 상품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같은 소신은  최근 건축경기의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종업계의 여타 업체와는 달리 이곳 예일몰딩은 ‘승승장구’산뜻한 출발로 이어지고 있다.

 

20년의 축적된 기술 예일의 제품
1. Special timber - 최상급 품질의 각종 특수목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주문몰딩  및 목재가공 의뢰시 최단시간내에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 설비


2. Door - 천연무늬목도어, 멤브레인도어, 원목도어, 한식창호, 후레쉬도어


3. Moulding - 천정몰딩, 턱(메가네몰딩), 걸레받이, 문선몰딩, 허리(띠장)몰딩, 핸드레일 및 계단제
소재 및 색상


특수목- 최상급 품질의 각종 특수목을 다량 보유하고 있어 몰딩 주문 및 목제가공 의뢰시 최단시간 내에 공급한다.


무늬목-원목의 결과 질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각종 천연무늬목 몰딩은 색상이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한 고품질 제품으로 소량 주문 생산을 전문으로 한다.


주요납품 현황
소공동코리아나호텔 송파레이크빌 울산다이아몬드호텔, 제주롯데호텔객실 인천국제공항  경포대현대호텔객실 해운대파라다이스호연회장 명동세종호텔 강남국민은행 본점 러시아대사관 분당두산제니스타워 부산중국영사관 제주하얏트 호텔 인도네시아대사관 사택 대구국립박물관 등 다수가 있으며 1,2군 건설사의 모델하우스 현장에 자사의 제품이 시공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