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주)윈체, 공중파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협찬
[Focus] (주)윈체, 공중파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협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3.0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윈체, 공중파 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협찬

뛰어난 성능의 분할식 발코니 단창·이중창 등 호평 이어져

 

 

 
(주)대신제철화학(이하 대신제철화학) 윈체가 최근 공중파 인기 드라마에 분할식 발코니 단창과 분할식 발코니 이중창을 협찬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대신제철화학이 제품을 제공한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는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남자를 경호해야 하는 여자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 하는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달콤 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한위, 이원종, 오만석 등 연기파 배우들도 드라마 작품성에 힘을 싣고 있다.
대신제철화학은 이 작품 세트장 곳곳과 주요 촬영지에 윈체의 분할식 발코니 단창(F-140S)과 분할식 발코니 이중창(DF-245R)을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분할식 발코니 이중창은 창틀이 계단식 구조로 되어 있어 수밀성 및 배수성능에 있어서 최우수 제품인 것으로 알려진다. 창틀 하부 몰탈 결합이 용이해 물침투가 방지된다는 것이다.
또한 내측에 CP-245R을 적용해 인테리어성도 향상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창짝에 보강재 면적을 증대시켜 내풍압성능도 대폭 향상되었다. 아울러 다중 기밀 구조를 적용해 우수한 기밀성능을 보이며, 중간바 조립시 조립치구를 적용해 조립의 편리성도 가미시켰다.


외측 상부에 FIX & 슬라이딩과 양쪽 슬라이딩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도 이 제품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의 성능테스트 결과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보여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