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room] 예가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공간
[showroom] 예가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공간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2.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가로 완성되는 아름다운 공간”

 

 

예가는 3 0 여 년의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완성된 몰딩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주)유진프레임의 새로운 아트월 월시스템 브랜드이다. 예가아트월 월시스템은 건축 자재로만 쓰이던  몰딩을 예가의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결합, 주거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 연구 개발로    예가만의 공간을 완성하였다.


또한 MDF 화이트 몰딩으로 거실,침실 식당 복도 현관 등 이미지월이 필요한 가정 공간 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 오피스 공간에 기능적이며 편리하고 아름다우며 심미적이고 예술적인 감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공간으로 창출 하도록 끊임 없는 기술연구와 디자인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시공의 간편화를 위해 시스템화 시킨  상품으로 다양한 공간 연출 뿐만 아니라 시각적, 공간적 디자인 요소를 더하였다. 또한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여 자연 친환경 지향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사는 예가의 대표 브랜드로 공간의 쓰임새를 한정 짓지 않고 공간의 활용도를 생각하여 완성된 디자인으로 믿음을 준다. 미래 주거문화를 예측 하여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담을 수 있는 선도적 공간과 글로벌한 브랜드 강화를 통하여 세계 속의 예가를 표현하고 공간을 완성하고자 한다.
 www.yeg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