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동화자연마루 소중한 창업의 꿈
[PPL] 동화자연마루 소중한 창업의 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7.06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소중한 창업의 꿈
‘청년불패 리얼창업도전기’에 디자인월 제공

 

 

청년실업 200만을 육박하는 요즘, 창업으로 현재의 위기를 돌파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확실한 준비 없이 창업에 도전했다가는 쓰디쓴 실패를 경험할 수 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선, 반짝이는 아이디어는 물론, 그것을 돋보이게 할 수단이 필요하다. 특히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업종이라면 매장의 인테리어는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다.


SBS에서 방송되는 생방송 뉴스투데이에는 20~30대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는 코너인 ‘청년불패! 리얼창업도전기’가 있다. 이 코너에 동화자연마루가 디자인월 무료 시공을 진행했다.


디자인월은 강화마루에 사용하는 HDF(High Density Fiber)에 특수 코팅 처리를 하여 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신개념 나무 벽재다. 새집 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급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했으며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시공으로 접착제를 사용하는 다른 벽재보다 훨씬 친환경적이다.

 

또한, 9mm 두께의 목질 자재이기 때문에 콘크리트 벽면에서 나오는 독성을 막아주는 장점이 있다. 벽지보다 때가 잘 타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표면 엠보 기술을 적용해 나무라는 한 가지 소재로 기존의 벽재인 벽지, 무늬목, 대리석, 페인트, 패브릭 등의 다양한 질감과 컬러 표현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석재나 대리석의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 우드, 석재, 솔리드 패턴을 혼합 시공하면 개성 있는 공간 연출도 가능하다.

 

 

이번에 시공한 매장에는 우드스탁, 카프치노 블록, 네추럴 블록 등이 사용됐다. 우드스탁은 다채로운 컬러와 나무결이 특징이며 카푸치노 블록은 천연 원목의 깊이가 느껴지는 나뭇결과 색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내추럴 블록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3가지 모두 집성목 패턴으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주는 제품이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디자인월 무료 시공이 최근 선보인 당사의 슬로건 ‘Live In Pride’가 말해주듯이 브랜드의 자부심을 보여주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며 “소자본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PPL은 예비 창업인들의 높은 만족을 샀다 앞으로 PPL 외에도, 프랜차이즈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디자인월의 성장을 뒷받침 하겠다”고 밝혔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