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디자인월 로즈블록, 에스닉뱀부 등 신패턴 6종 출시
[Preview]디자인월 로즈블록, 에스닉뱀부 등 신패턴 6종 출시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5.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나무 벽재 디자인월
로즈블록, 에스닉뱀부 등 신패턴 6종 출시

 

 
동화자연마루가 친환경 나무 벽재 ‘디자인월’ 신패턴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신규 패턴은 ‘Ecological Urban Style’을 테마로 자연과의 조화를 꿈꾸는 도시 공간의 스타일을 표현했다.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신패턴은 6종류로 자연스러운 질감과 컬러를 살린 디자인이 돋보인다. Natural touch는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특성을 옮겨 놓은 디자인을 강조했다. Artistic upcycle touch는 꾸미지 않은 듯 자유롭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더해주는 콘셉트다. Luxury modern touch는 절제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과하지 않은 디자인 속에 화려함을 담아냈다. 이번 신규 패턴은 3가지 콘셉트를 반영한 우드, 집성목, 대리석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디자인월은 이번 신패턴 6종이 추가됨으로써 기존 패턴을 포함해 총 28종의 패턴을 운영하게 되어 보다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패턴인 에스닉뱀부(Ethnic Bamboo)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원시적인 매력을 지닌 대나무 패턴으로 유니크한 공간을 연출해준다. 빈티지 화이트(Vintage White)는 유럽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핸드메이드 느낌을 주는 스타일리쉬한 화이트 페인팅 우드 패턴을 지녔다. 로즈 블록(Rose Block)은 천연 원목이 지니고 있는 자연스러운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냈다. 또 집성목 패턴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지녀 공감에 품격을 높여준다. 멀바우 블록(Merbau Block)은 멀바우 수종이 지닌 특유의 붉은 컬러를 자연 그대로 살린 패턴으로 레드가 주는 활기와 화려함을 공간에 불어넣었다. 볼케이노(Volcano)는 세련된 다크 그레이 컬러가 특징이다. 캘리포니아 선밸리 지역의 대리석 패턴으로 모던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해준다. 오아시스 그레이(Oasis Gray)는 화사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공간을 넓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대리석 패턴이다. 석재의 질감을 그대로 담아내어 중후하고 우아한 공간 연출에 탁월하다.
 
 
디자인월은 강화마루에 사용되는 HDF(High Density Fiber 고밀도 목질 섬유판)에 특수 코팅 처리를 하여 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제품이다. 새집 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급 동화에코보드가 사용됐으며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시공 방법으로 접착제를 사용해 시공하는 다른 벽면 인테리어 자재보다 훨씬 친환경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월은 10mm 두께의 목질 자재이기 때문에 콘크리트 벽면에서 나오는 독성을 막아주는 장점도 있다.
표면 엠보 기술을 적용해 나무라는 한 가지 소재로 기존 벽체 마감재인 벽지, 무늬목, 대리석, 페인트, 패브릭 등의 다양한 질감과 컬러를 표현한 패턴을 선보인 바 있다.
디자인월의 최대 강점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석재나 대리석의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으며 우드, 석재, 솔리드 패턴을 공간에 맞게 혼합 시공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연출력 덕분에 디자인월은 아파트, 주상복합 등의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교, 병원, 전시장 등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규격은 210X790mm/90X790mm로 넓은 폭과 좁은 폭 2가지가 있어 28가지 패턴과 2가지 규격을 조합하면 다양한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080-346-6091 / www.greendong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