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한솔홈데코, 각종 마케팅 총출동
[zoom in] 한솔홈데코, 각종 마케팅 총출동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4.0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각종 마케팅 총출동
토털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고객가치 높인다

 

친환경 건축자재를 선보여온 한솔홈데코가 최근 벽장재인 스토리월을 출시하면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거듭났다.


MDF를 비롯해, 마루와 도어, 몰딩을 선보여 온 한솔홈데코는 올해 스토리월을 추가하면서 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필요한 모든 인테리어 자재를 출시한 기업이 됐다. 이로써 한솔홈데코는 ‘행복한 공간을 생각하는 고객가치 창출기업’이라는 중장기 비전 달성에 한 걸음 다가서게 됐다.


친환경 건자재 사업을 강화하면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온 한솔홈데코의 스토리월은 고밀도 섬유판(HDF)에 고급 모양지를 입혀 코팅 처리한 신개념 벽장재다. 스톤, 원목, 스틸의 텍스쳐를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테마가 있는 색다른 공간 이야기를 의미한다. 국산 친화경 자재인 E0등급 HDF를 사용해 생산된 금번 제품은 다양한 패턴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리석, 우드, 컬러, 콘크리트, 스틸, 가죽 등 다채로운 패턴을 갖춘 스토리월은 각 패턴을 공간에 맞춰 혼합 시공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한솔홈데코의 주력 제품인 한솔참마루는 국내산 강화마루로 특허를 획득한 ‘한솔버튼락’ 시공법을 적용, 접착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결합구라는 별도의 장치를 이용해 버튼을 누르듯이 위에서 아래로 눌러 마루와 마루를 끼워 맞추는 방식으로 시공된다. 광촉매와 은나노를 첨가해 웰빙 문화에 맞춘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신뢰성 인증마크인 RS(Reliability Standard)를 획득하기도 했다. 항균강화마루는 은나노를 첨가함으로써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과 같은 세균이 마루에 침투하거나 오염되어도 은나노의 뛰어난 항균기능이 작용해 세균을 제거하고 최소 5년 이상 99.9% 이상의 항균기능이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한솔홈데코는 강마루, 대리석마루 등 다양한 건축자재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한솔홈데코의 제품들은 TV 드라마 속에 자주 등장해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다. 새 MBC 수목드라마 ‘로열 패밀리’에도 한솔홈데코의 제품을 찾아 볼 수 있다. 드라마 곳곳에 시공된 스토리월, 한솔참마루·참도어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인테리어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드라마는 염정아, 지성 주연으로 대한민국 상위 0.01%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재벌가 여인들의 음모와 암투, 부의 화려한 얼굴과 어두운 뒷모습의 이중성을 그리고 있다.

 

 


드라마의 메인 세트장이며, 가장 돋보이는 곳은 정가원이다. 한솔홈데코는 정가원에 강화마루 한솔참마루와 벽마감재 스토리월, 한솔참도어를 협찬하여 드라마 인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극중 대기업의 여성CEO가 거주하는 공간인 정가원은 개인의 주거 기능과 직무 기능이 혼재된 복합 형태로, 중후한 체리우드와 대리석을 소재로 동서양 퓨전 개념의 저택이다.


전실, 거실과 다실로 이어지는 대규모의 거실은 높은 천장으로 중후한 규모를 보여주며, 색상이 대비되는 대리석 느낌의 한솔 스토리월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특히 스토리월의 블랙 에보라와 카키카산드라의 혼합 시공된 벽면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세련된 문양의 벽지와 온화한 색조의 벨벳 포인트 벽지로 마감한 침실은 한솔참마루 락-카본오크와 한솔참도어의 전사도어(HF-S-06)가 시공되어 동양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격조를 높였다. 이 외에도 정가원의 인숙집(염정아분)은 한솔참마루 락 빈티지 화이트와 스토리월의 혼합시공으로 벽면 전체와 포인트 시공으로 세련되고 깔끔하게 연출됐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드라마 협찬 외에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스마트폰 이용자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제품 정보 전달을 위해 업계 최초로 QR코드를 선보였으며, 실 사용자인 주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한 한솔 주부체험단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