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동화자연마루 친환경 벽장재 'Dizainwall'
[ZOOM IN] 동화자연마루 친환경 벽장재 'Dizainwall'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3.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마루 친환경 벽장재

‘Dizainwall’
    Spec-in 영업 강화로 상공간 공략

 

 

 
 서울 광장동 소재의 스크린골프연습장으로 톤온톤의 다크한 브라운 칼라와 깊이감 있는 목무늬 패턴이 실내 공간을 차분하고 고급스럽게 마무리하고 있다.

 

28개 디자인 패턴과 친환경 소재
동화자연마루의 디자인월은 강화마루에 사용되는 HDF(High Density Fiber 고밀도 목질 섬유판)에 특수 코팅 처리를 하여 강도를 높이고, 고급스러운 모양지를 입혀 디자인 감각을 더한 제품이다.
새집 증후군의 주범인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급 동화에코보드가 사용됐으며 혀와 홈을 끼워 맞추는 조립식 시공 방법으로 접착제를 사용해 시공하는 다른 벽면 인테리어 자재보다 훨씬 친환경적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월은 10mm 두께의 목질 자재이기 때문에 콘크리트 벽면에서 나오는 독성을 막아주는 장점도 있다.

 

 
 방배동의 안세M치과의 입구 데스크로 슬레이트결 사이의 골드빛과 회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골드그레이로 구성해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또한 2007년 목질 벽장재 최초로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수여하는 Good Design 마크(GD마크)를 받으며 뛰어난 디자인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표면 엠보 기술을 적용해 나무라는 한 가지 소재로 기존 벽체 마감재인 벽지, 무늬목, 대리석, 페인트, 패브릭 등의 다양한 질감과 컬러를 표현한 패턴을 선보인 바 있다. 디자인월의 최대 강점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석재나 대리석의 느낌을 그대로 살릴 수 있으며 우드, 석재, 솔리드 패턴을 공간에 맞게 혼합 시공해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연출력 덕분에 디자인월은 아파트, 주상복합 등의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사무실, 학교, 병원, 전시장 등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각광 받고 있다.
동화자연마루는 2011년 6가지 신규 패턴을 새롭게 추가하며 총 28개의 디자인월 패턴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디자인월 모던 월넛-시원하고

세련된 그레인이 인상적인 월넛 패턴.

주상복합, 백화점, 고급상가, 금융시설,

 갤러리 등의 실내 벽체로 쓰기에 적합.

 

 
 부천대학교는 무미건조한 복도를 스톤베이지, 스톤브라운, 스톤다크브라운으로 혼합 시공해 입체감 있고 시선이 머무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매력적 공간 연출로 상공간 적극 공략
동화자연마루는 친환경 벽장재인 디자인월을 강화마루에 이은 건장재 핵심 제품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상업 공간을 중심으로 디자인월을 확대 적용시켜나갈 계획이다.


상업 공간의 경우 방문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개성과 통일감을 갖춘 인테리어가 필요하다. 이에 동화자연마루는 디자인월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연출력을 영업 전략으로 외식업, 금융기관 등 고객 최접점에 있으면서 전국적인 지점망을 갖춘 상업 공간에 디자인월의 Spec-in 영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동화자연마루는 해당 매장이나 지점을 찾는 고객에게 디자인월 시공을 통한 매력적인 공간의 가치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서울 압구정동의 에스테틱은 고객 응접 공간을 중후한 패턴의 스톤다크브라운과 잔잔하고 세련된 대리석 패턴의 마블크레마2로 대비해 시공함으로써 다양하고 개성있는 느낌을 선사한다.


 

동화자연마루 관계자는 “고객사의 매장이나 지점을 방문하는 손님에게 디자인월이 시공되어 있는 공간에서 누릴 수 있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 고객사의 영업과 마케팅 전략에 부합하는 맞춤식 제안서를 매뉴얼로 만들었으며 고객사로부터 전문성과 신뢰도를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올해부터 영업 일선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동화자연마루는 현재 식음료 프랜차이즈와 국내 주요 금융 기관을 중심으로 디자인월 Spec-in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 뷰티, 자동차 업종으로도 영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