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한솔홈데코, 친환경 벽장재 ‘스토리월’
[Preview]한솔홈데코, 친환경 벽장재 ‘스토리월’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02.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홈데코, 친환경 벽장재 ‘스토리월’
20가지 패턴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한솔홈데코가 강화마루에 사용되는 고밀도 섬유판(HDF)에 고급 모양지를 입혀 코팅 처리한 신개념 벽장재 ‘스토리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톤, 원목, 스틸의 텍스쳐를 생생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 ‘스토리월’은 테마가 있는 색다른 공간 이야기를 의미한다. 한솔홈데코의 국산 친화경 자재인 E0등급 HDF를 사용해 생산된 금번 제품은 다양한 패턴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리석, 우드, 컬러, 콘크리트, 스틸, 가죽 등 다채로운 패턴을 갖춘 스토리월은 각 패턴을 공간에 맞춰 혼합 시공하면 더욱 효과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 낼 수 있다.
루바 시공으로 빠르고 간편한 시공이 장점인 스토리월은 오염물질을 산화분해하고 살균 항균 작용하는 광촉매와 새집증후군 및 아토피를 예방해주는 은나노가 첨가되어 친환경 벽장재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다.

 

특히 벽장재인 만큼 편리하고 깨끗한 유지관리가 중요한데, 이 제품은 긁힘이나 오염, 습기 등에 의한 하자가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 물걸레질로 쉽게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한 장점을 지녔다.
또 방염자재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국소방산업기술원으로부터 방염 인증을 받아 학교, 레스토랑, 프렌차이즈 등 다양한 상업공간과 일반 주택 및 아파트 등의 주거공간에도 시공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스토리월 제품 출시를 통해 “인테리어 자재인 한솔참마루, 참도어, 참몰딩 등과 함께 보다 다양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공간을 생각하는 고객가치 창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스토리월은 220㎜X190㎜X9㎜와 110㎜X190㎜X9㎜ 규격으로 총 20가지 패턴을 선보였다. 대리석 패턴은 로마노 트라버틴, 라이트 트라버틴, 샌드 카말라 등 10종이며 우드 패턴은 리니아 우드블럭, 티크 우드블럭, 아스토리아 우드블럭이다. 유니크 패턴은 사이프러스 메탈, 콘크리트, 레더 엠보, 우니버스 패턴을 선보였고 컬러패턴은 퓨어 화이트, 피치 오렌지, 민트 그린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