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굽지 않은 친환경 타일 에코 레이즈
[Product]굽지 않은 친환경 타일 에코 레이즈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2.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지 않은 친환경 타일 에코 레이즈
음이온, 원적외선 방출 효과 뛰어나

 

 
Eco Raise Tile(에코 레이즈 타일)은 국산 백토로 만든 굽지 않은 친환경 제품이다. 탁월한 유해물질 흡착, 탈취 기능과 세균 감소 작용 등을 갖추 있는 친환경 타일로 특허 받은 제품이다.
에코 레이즈 타일은 새집증후군의 원인인 HCHO(포름알데히드) 및 독성이 강한 유기화합물을 흡착 및 탈취하는 기능을 갖춘 천연소재로 생산된 제품이다. 이에 실내 환경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 줄 수 있다. 또,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어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을 92.5%까지 다량 방출하는 타일이다.
친환경 타일인 에코 레이즈 타일은 식중독, 방광염과 신우염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과 중이염, 방광염의 원인이 되는 녹농균도 99.8%까지 감소시키는 기능을 갖춰 각종 세균 감소 효과가 뛰어나다. 여기에 면역기능이 저하된 사람에게 곰팡이 알레르기, 축농증, 폐렴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아스퍼질러스 곰팡이와 식품 부패의 원인이 되는 페니실리움 곰팡이 등 각종 곰팡이 생성을 억제 시키는 작용을 한다.

 

 

백토의 효능
에코 레이즈 타일이 이러한 기능을 갖출 수 있는 이유는 그 소재인 백토에 있다. 특히 백토가 지니고 있는 효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소성을 하지 않은 에코 레이즈 타일은 다량의 음이온을 방출해 실내 공기를 항상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
따라서 담배냄새, 음식냄새 등 집안의 좋지 않은 공기를 정화시켜 주며, 각종 유해 물질에 포함된 양이온을 경화, 침전시켜 제거할 수 있다.
에코 레이즈 타일은 실내에서 폭포수나 소나무 숲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이는 백토에서 나오는 음이온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양이온은 오염된 공기 속에 많고 음이온은 공기가 맑은 숲과 같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에 있다. 음이온은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또 피를 맑게 하고 신경안정과 피로회복, 식욕증진 효과가 있어 공기의 비타민으로 불린다.
이밖에도 산소발생, 원적외선 방사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닌 백토로 생산된 에코 레이즈 타일은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아 집안을 떠다니는 미세 먼지가 커튼이나 가구, 옷가지 등에 달라붙는 현상이 없어져 청소가 쉽고 집안이 깨끗해지는 효과와 소리의 울림이나 빛의 세기 등을 사람이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 주는 기능이 있다.


02-2665-737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