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친환경 가구 표면재 ‘Smart Foil’
[Product]친환경 가구 표면재 ‘Smart Foil’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1.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가구 표면재 ‘Smart Foil’
뛰어난 표면물성, 250종 디자인 갖춰

 

 

독일 schattdecor사의 한국 지사인 ㈜성지라미텍은 가구 및 바닥재 표면자재인 모양지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Smart Foil, ABS edge, Melamine edge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Schattdecor의 친환경 표면재인 Smart Foil은 이미 유럽에서 친환경성은 물론 표면물성까지 검증 받은 제품이다. 일반 코팅지 제품보다 물성, 표면질감, 은폐력, 내스크레치성이 우수하다. 또 ABS edge, Melamine edge도 친환경 소재로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Smart Foil은 펄프와 수지를 혼합하여 함침원지를 생산, 함침된 원지위에 인쇄후 친환경 락카로 마감하여 롤 단위로 생산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주로 가구 몸통, 프레임도어, 몰딩에 사용되어 거실가구·주방가구·침실·서재·아동가구·몰딩·벽판넬 등 다양한 가구에 적용된다.
PVC시트의 휘발성유기화합물질, 포름알데히드, 소각 시 유독가스 발생 등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한 Smart Foil은 크로버마크 5개를 획득했으며, 2007년 친환경 건자재대상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여 품질력을 인증 받았다. 특히 공기질 문제해결은 물론, 소각시 유해물질 미검출, 일반 쓰레기로 소각 가능해 더욱 친환경 적이다.
성지라미텍은 Smart Foil의 원활한 국내 보급을 위해 발주 후 익일 납품이 가능하도록 6개월 이상 사용 물량을 확보하는 재고운영을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약 1,500여 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운영 중이며 1,000t 이상의 기본 재고운영과 250여종 디자인, 10,000가지 이상의 컬러를 보유하고 있다.

 

㈜성지라미텍의 파트너사인 schattdecor사는 세계적인 모양지 전문 생산 기업으로 모양지 디자인과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985년 설립 이후 시장의 수요와 품질 향상을 위해 과감한 인쇄 설비 투자와 자외선에 강한 특수 잉크를 자체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세계 8개국 생산 공장과 11개국 영업지사 운영으로 안정적인 공급 시스템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schattdecor사는 10,000여종의 제품 종류를 보유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첨단 유행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신뢰를 받고 있다.

 

 032-572-18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