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 KCC,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feel so goods] KCC,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2.11.0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온라인 인테리어 전문사이트 ‘HOMECC.CO.KR’과 어플리케이션 개발

 

 

 

 

 

 

 

 

 

 

국내 최대의 종합건축. 인테리어자재 기업인 KCC가 신개념의 온.오프라인 통합 인테리어 사업에 진출한다.
KCC는 인테리어전문 사이트인 ‘HOMECC.CO.KR’을 리뉴얼 오픈하고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HOMECC”와 함께 KCC의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온.오프라인을 통한 통합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홈씨씨 사이트는 KCC가 국내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전문매장인 홈씨씨 매장운영을 통해 검증된 자재들만을 적용하여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자동견적을 제시하는 한편 인테리어 상담/실측/설계/시공/AS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한 신개념의 온라인 인테리어 쇼핑몰이다.


고객들은 홈씨씨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별 정보를 통해 최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접해 볼 수 있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3D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자재를 쉽게 고르고 시뮬레이션 해보면서 인테리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KCC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시장조사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화이트모던’, ‘내추럴모던’, ‘스타일리시모던’의 세가지 최적화된 인테리어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각각의 스타일별로 고객들이 원하는 컨셉을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에 선별하여 적용해 볼 수 있다. 3가지 인테리어 솔루션은 인테리어 디자인뿐 아니라 적용자재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고려된 것이다.


또한 홈씨씨의 견적시스템은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고객맞춤형 견적을 제공할 뿐 아니라, 원하는 시공공간의 면적과 자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견적을 내주기 때문에 “투명한”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KCC는 07년부터 인천과 목포에 대형 인테리어 전문 쇼핑공간인 “HOMECC”매장을 오픈하여 운영하면서 다양한 자재와 엄선된 거래선을 양성하고 있으며, 홈씨씨 사이트 오픈을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상담요청시 KCC가 품질 보증하는 해당지역의 홈씨씨 파트너를 통해 상담/실측/설계/시공/AS까지 해주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KCC관계자는 “홈씨씨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데 보다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여 국내 인테리어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겠다.”며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채널 다각화로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의 위상을 굳건히 다지는 동시에 우수한 중소 인테리어업체를 발굴하는데도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