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장인가구 주니어 브랜드 ‘TZ’ 출시
[Preview]장인가구 주니어 브랜드 ‘TZ’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1.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인가구 주니어 브랜드 ‘TZ’ 출시
국내에서 생산되어 품질, 가격 뛰어나

 

 

 

 

장인가구가 주니어 가구브랜드 ‘TZ’를 11월 중 출시한다. 장인가구 산하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하고 국내에서 직접 생산되는 이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리나라 아이들의 체형과 감성에 알맞은 디자인을 지녔다.
TZ(티즈)는 Teens & Kids의 조합어로 5세부터 16세까지 아동과 청소년을 타깃으로 이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가구를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장인가구는 “이번 티즈의 BI를 보면 워드마크 ‘T’, ‘Z’가 사용됐다 이는 아이가 학습시 사용하는 책상과 의자를 상징한다 ‘T’는 책상, ‘Z’는 의자다 또 옆모습의 아이 캐릭터는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아이의 밝은 모습을 담고있다”며 “티즈를 통해 행복해하는 아이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장인가구는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키는 한편 종합 가구브랜드로써 장인가구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 아동가구 브랜드를 런칭했다. 국내에서 생산되고 디자인 된 제품이기에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될 수 있어 가격경쟁력을 지녔다. 또 장인가구는 전 제품에 인체에 무해한 E1등급의 보드와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생산하고 있다.

 

 

 

 

금번 제품은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자라나는 아이에게 넓은 활동공간을 마련해 주는 것은 물론 정리정돈의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수납공간을 곳곳에 배치했다. 또,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라운드 스타일을 적용해 아이들이 가구 모서리에 부딪혀 다치는 일이 없도록 디자인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블루, 핑크, 그린 세 가지 톤의 내추럴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LPM소재로 마감되어 아이들이 뛰어놀다 가구에 흠집을 내거나 물건을 부딪혀도 쉽게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고, 마실 것을 흘리는 등의 생활 오염에 강해 오래도록 변함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친근감을 주는 캐릭커 이미지와 감성을 자극하는 모양이 실크 인쇄되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역할을 한다.


080-031-9900 / www.jang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