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필립스 LED 조명 캠페인 런칭
[Focus] 필립스 LED 조명 캠페인 런칭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10.1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LED 조명 캠페인 런칭
‘LED조명, 삶의 빛을 켜다’

 

 

 

㈜필립스전자가 지난 8월 31일 서울 논현동 나인키친 연회홀에서 ‘필립스 LED 조명 캠페인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필립스 조명사업부 문상영 이사를 비롯한 사업부서원과 전문 매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필립스 조명사업부는 지난해 4월 소비자 등기구를 선보인 이후 국내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이러한 일환으로 열렸다.


필립스는 ‘필립스 LED조명, 삶의 빛을 켜다(See what light can do)’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전세계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는 조명이 단순히 어둠을 밝히는 용도만이 아닌 삶의 질을 개선시키는 가치를 지녔음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행사에 참여한 문상영 이사는 “필립스는 홈, 오피스, 인더스트리, 엔터테인먼트, 아웃도어, 경관, 도로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며, 실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로 빛을 밝혀주고 각 상황에 따라 적절한 기능을 통해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 필립스는 LED 산업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인만큼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우수한 제품을 통해 LED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문 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두 편의 영상 상영, 각 부서별 프레젠테이션, 실제 제품 시연 순으로 진행됐다.

 

 

 

 

 
필립스 조명사업부가 직접 제작한 두 편의 영상물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은 현직 플로리스트 및 자매가 머무는 공간의 조명을 필립스 조명으로 교체했을 때 조명이 삶의 질을 개선해줄 수 있는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내용이었다.

 


영상이 끝나고 이번 캠페인을 담당하고 있는 박소영 차장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박 차장은 캠페인 전반에 대한 소개를 통해 조명만 바꿔도 인테리어의 변화를 줄 수 있고, 그 가진 힘이 얼마나 큰지를 강조했다.


특히 LED 램프의 뛰어난 색 표현력과 국내 주부들이 원하는 조명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이를 이루어질 수 있는 제품을 필립스가 준비해왔음을 설명했다.


이후 필립스 조명사업부의 램프 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이대우 차장은 필립스의 혁신적인 LED 기술과 제품군에 대한 집중적이고 상세한 설명으로 최근의 LED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마지막으로 조명사업부의 소비자 등기구 부문을 맡고 있는 이용란 과장은 삶에 필요한 등기구를 만들기 위해 필립스가 노력해 왔음을 설명하며, 필립스는 램프, 등기구, 컨트롤을 포함하는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발표가 끝난 후 이 과장은 LED 제품을 포함한 다채로운 필립스의 조명 제품군을 직접 시연하며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기도 했다.

 

 080-600-6600 / www.philip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