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room] 깔리가리스 플래그쉽스토어
[showroom] 깔리가리스 플래그쉽스토어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09.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리가리스 플래그쉽 스토어

오늘의 집 그리고 오늘을 사는 사람들

 

 

 

 

 

 

㈜디자인벤처스가 국내에 공식 유통하고 있는 깔리가리스는 이탈리아 대표 리빙 브랜드다. 감각적 디자인과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 그리고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럽 특유의 패밀리 경영과 장인정신을 담고 있는 이 브랜드는 생동감 있는 디자인과 모던한 제품이 특징으로 ‘오늘의 집, 그리고 오늘을 사는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 철학을 제품에 담아내고 있다.


깔리가리스 매장은 디자인벤처스의 플래그쉽 스토어 근방에 위치해 있다. 생활의 편리를 제공하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브랜드인 만큼 용도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테이블과 수납 활용을 극대화한 침대,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의 소파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Odyssey 제품은 세련된 블랙 컬러의 테이블로 용도에 따라 6인용에서 10인용까지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형이 가능하며, 강화유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그 옆에 전시된 스와미 수납침대는 강렬한 레드 컬러로 쇼윈도 밖에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침대 밑 공간은 수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럽 퀸 사이즈 제품이다.


또 매장 내부 중앙에 있는 천연 무늬목을 소재로 생산된 테이블이 있다. 이 역시 용도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테이블로 양쪽이 따로 변형이 되어 용도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8인용부터 14인용까지 사용할 수 있다. 깔리가리스의 뛰어난 디자인 감각은 물론 세밀한 기술력까지 엿볼 수 있다. 다리 형태에 따라 Prince와 Park 제품으로 구별된다.


이외에도 이곳 매장에는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깔리가리스 특유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소파가 전시되어 있다. 

 

02-3444-3382 / www.designventur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