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리바트 2011 F/W 신제품 출시
[Preview] 리바트 2011 F/W 신제품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09.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바트 2011 F/W 신제품 출시
리바트의 상상력과 만나다

 

㈜리바트가 2011년 F/W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가구를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힌 가구로 구성됐다.
신제품 테마는 Natural Modern, Scandinavian Mixing, Classic Craft, Romantic Touch로 이루어져 어떠한 공간에도 잘 조화 될 수 있도록 했다. Natural Modern은 심플한 미니멀 디자인 속에 내추럴한 질감과 컬러를 부여한 제품이다. Scandinavian Mixing은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Classic Craft는 클래식에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입혀 보다 감성적인 분위기를 전했다. Romantic Touch는 신혼 가구의 영원한 테마인 로맨틱에 천연의 텍스처를 입혀 수공예적인 감성을 담았다.

 

 

 

 

신제품인 테라스 침실 세트는 집안에서도 가장 내밀한 공간인 침실을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수 있도록 섬세한 터치감을 살렸다. 페미닌 로맨틱 트렌드를 직접 손으로 그린 것 같은 효과를 주었으며 자연스러운 색감과 질감으로 화사하면서 섬세한 모던 로맨틱 스타일을 표방했다.
헤이즐 침실 세트는 자연미 넘치는 원목의 질감, 컬러와 감각적 디자인을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간결함과 인간 친화적 마인드로 담아 표현해냈다. 스타일리한 포인트가 믹스되어 개성있는 디자인을 지녔다.
미니맥스 거실장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지닌 모던한 제품이다.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스마트 서랍장을 지녀 기능성도 뛰어나다.


레이첼 거실장은 상반기 인기 제품인 레이첼만의 빈티지 로맨틱함이 잘 묻어나는 가구다. 레이첼 원목의 질감을 살린 나뭇결과 그루빙의 조화를 통해 내추럴 로맨틱 감성을 극대화했다.
서재 가구인 스토리는 최근 서재 공간의 트렌드가 점차 개방형으로 변화되어 가는 것을 반영한 제품이다.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자유롭게 연출 할 수 있도록 자녀 공부방, 가족도서관, 부부 및 2인 공동 책상, 남편의 휴게실 등 4가지 이야기 제시했다.

 

 

도빌 소파는 따뜻한 라이트 브라운 톤으로 거실을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한다. 스틸 소재를 사용한 특유의 낮은 다릿발은 세련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소파 하단 먼지 유입을 줄여준다. 4~6인용까지 다양한 구성 선택이 가능하며 공간에 따라 좌우 배치가 자유로운 것 또한 특징이다.
카페테리아 식탁 세트는 부드러운 따스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심플한 식탁에 유니크한 벤치형 의자와 목대의자를 조합 할 수 있어 소비자의 성향에 따라 구성이 가능하다. 고급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를 사용해 천연나무의 따뜻함과 내추럴 느낌을 강조했다. 1577-3332 / www.livar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