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이노센트가구, 안젤라&리브 침실세트
[Preview]이노센트가구, 안젤라&리브 침실세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1.02.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센트가구, 안젤라&리브 침실세트
GD 선정으로 디자인 우수성 검증

 

 

 
 

여자센스 이노센트가구가 10년 연속 GD(Good Design)에 선정되며 디자인에 강한 회사임을 인증 받았다. Good Design 마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제도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부여하는 마크다.
이노센트 가구는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아온 안젤라와 리브 침실세트를 출품해 이번 GD마크를 받았다.

 

 
 

로맨틱과 내추럴이 조화된 안젤라
안젤라는 Feminine 스타일의 침실세트로 로맨틱과 내추럴의 조화를 강조한 제품이다. 모던과 앤틱의 절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이 제품은 두 분위기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세미앤틱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안젤라는 나무가 지니고 있는 내추럴한 무늬결을 그대로 살린 표면에 위시 처리를 더해 빈티지한 스타일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곡선이 가미되어 한층 여성스러움이 강조됐다. 유화 느낌의 꽃 넝쿨 이미지를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표현해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침실세트가 탄생됐다.
침대헤드에는 아기자기한 봉타입을 양 옆에 배치,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 소재부분은 친환경 소재인 피니싱포일을 마감지로 사용해 소비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나무 모양 형상화로 생동감 더한 리브
리브 침실세트는 나무 모양을 미학적으로 형상화한 Modern 스타일 제품이다. 장롱 도어는 직선이어야 된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도어의 곡선 하나만으로도 기존장롱에서 벗어난 파격적인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아기자기하게 형상화한 디자인에서는 디자이너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화사한 펄 아이보리 컬러에 레이저 투각기법을 적용, 나뭇잎을 입체감 있게 표현하고 나뭇가지 모양을 S라인의 곡선으로 생동감 있게 나타낸 부분이 특징이다.
리브는 브라운 유리컷팅 손잡이가 포인트로 활용됐으며, 장롱 하단 서랍에는 작은 큐빅을 넣어 섬세하게 마감됐다. 침대헤드는 곡선을 가미해 여성스러움이 강조됐으며, 펄 아이보리 컬러의 가죽 질감이 멋스러움을 더해준다.
032-822-0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