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데코‘Design Simplicity’
윈데코‘Design Simplicity’
  • 이보경 기자
  • 승인 2009.12.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데코‘Design Simplicity’
특별함을 담은 제품을 제안하다

 

 

 

윈데코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는 감성적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블라인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다양한 패턴 디자인을 담아내고 있다.
윈데코는 2009 F/W 시즌에서 한층 다양하고 심플함을 강조한 디자인을 발표했다. 각 지역의 총판 점주 및 내ㆍ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또, 새로운 디자인 브랜드 ‘Design Simplicity’를 발표해 윈데코만의 특별함을 담은 제품을 제안했다.
인테리어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단조로움을 750종의 다채로운 색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이용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완벽하게 대응하여 어떠한 공간에서도 새로운 개념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다양성을 갖춘 것이다.


 

 

 

윈데코는 이러한 디자인적 우수함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갖췄다. 각 제품은 1회용으로 사용이 끝나는 제품이 아닌 오래도록 사용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한 기능이 녹아들어 있다. 먼저 나이프코팅방식을 채택해 세탁 후에도 전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켰다. 또, 국산 하드웨어를 채택하고 있어 제품의 품질력을 높이고 있다. 원단의 무게를 고려한 6가지로 분류된 하드웨어는 하자 발생율을 크게 낮추는 효과를 보였다.
향후 윈데코는 2010 S/S 시즌 ‘Design Simplicity Ⅱ’를 출시 예정이다. 이에 더욱더 적극적인 마케팅과 프로모션 및 해외 브랜드 마케팅 전개로 독자적인 브랜드 사업을 전개해 국내 창 장식재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02-889-1161 / www.winde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