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eye] Neutra Collection
[Global eye] Neutra Collection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2.04.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utra Collection
욕실에 대한 DUO의 특별한 영감

 

 

 

 

DUO COLLECTION
Neutra는 스톤 산업에 있어 역사적인 회사인 Arnaboldi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지난 2006년도에 설립하였고, 그 목표는 높은 수준의 디자인 컬렉션과 욕실 및 건강을 위한 차별된 솔루션이다.


현대의 욕실은 집에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가 되었다.  휴식과 재충전의 장소로 활용되고 있고, 이에따라 욕실은 기능에 맞는 변신을 요구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의 육체와 정신 모두에 균형을 가져다주는 공간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이러한 철학이 Neutra Collections, 특별히 DUO에 영감을 주었다. DUO 컬렉션은 Matteo Thun 와 Antonio Rodriguez가 설계하였고, 두 가지 다른 높이의 세면대, 모노리스, 샤워 트레이, 욕조 및 다양한 나무 선반을 포함한다. 자재는 100% 돌이거나 돌과 조합되고 오일로 마무리된 월넛, 오크 및 향나무 등의 단단한 나무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돌은 필연적인 간편성과 순수성으로 완벽하게 조화되도록 가느다랗고 “전형적인 형태”로 설계되었다. 나무는 환경보존 설계의 거장인 Matteo Thun이 미를 더하여 연마한 표면과 세련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이는 “한 조각”으로부터 시작하는 전형적인 돌 공예와 동일한 방식으로 접근하여 하나의 블록으로부터 모양을 갖추어 나가기 시작한다. 나무의 “순수한” 자연은 Neutra Collections의 영감 중 하나인 장인의 기술과 독창적인 스타일을 떠올리게 해준다.  www.neutradesign.i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