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콜러, '투비 수전 라인' 수도꼭지 교체로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 강조
[feel so Goods]콜러, '투비 수전 라인' 수도꼭지 교체로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 강조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12.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 ‘투비 수전 라인’
수도꼭지 교체로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 강조

 

 

 

해외 욕실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콜러가 욕실 솔루션을 선보이며 ‘투비 수전 라인(Kohler ToobiTM Faucet Line)’을 출시했다. 이번에 콜러가 선보인 욕실 솔루션은 독창적 디자인과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비데, 수전, 하이브리드 에너지시스템이다.


새롭게 소개된 투비 수전 라인은 다양한 색상의 수도꼭지를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간편하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대나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수도꼭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흰색, 검정색, 초록색 등으로 바꿔 끼울 수 있다. 절제미와 화려한 색상이 어우러져 어떠한 인테리어의 욕실에도 어울릴 수 있다.


첨단 비데 ‘C3-225’와 ‘카링(Karing) 비데 일체형 도기’는 자동으로 시트를 여닫고 물을 내릴 수 있는 고급 제품이다. 두 개의 노즐이 앞뒤로 움직여 보다 편리하게 세정할 수 있고, 사용자가 미리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무선 LCD 리모콘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카링은 부드러운 타원형 모양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파워 어시스트 물내림 기능으로 4.8 리터의 물만 사용해 절약적이다.


 
또 콜러는 이번에 비접촉식 수전에서 사용되는 하이브리드 에너지 시스템(Hybrid Energy System)도 선보였다. 이 시스템은 욕실환경의 정보를 센서로 기록하고 분석해, 욕실의 조도가 낮거나 반사광이 심할 경우에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전력을 최대로 유지하면서 배터리가 상시 작동할 수 있도록 배터리 방전용 적층 콘덴서가 적정량의 전력을 공급해, 별도 관리 없이 30여 년 이상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