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로얄&컴퍼니, '로얄 컴바스' 런칭
[focus] 로얄&컴퍼니, '로얄 컴바스' 런칭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10.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컴퍼니, ‘로얄 컴바스’ 런칭
첨단 기술 접목해 깔끔하고 세련된 욕실 연출

 

 

 
로얄&컴퍼니가 세계 최초 시스템 욕실 ‘로얄 컴바스’를 출시하며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갤러리로얄에서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로얄&컴퍼니 박종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 판매점 대표,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전문 매체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로얄 컴바스를 소개하는 영상을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박종욱 대표의 로얄 컴바스 개발 배경과 제품 소개로 이어졌다.


박 대표는 “로얄 컴바스는 모듈이 결합된 형태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적 제품이다”고 강조하며 “복잡한 욕실 용품과 설비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인테리어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고자 했다”고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로얄 컴바스는 리모컨과 버튼만으로 조작 가능한 미래지향적 욕실로 양변기, 세면기, 샤워기, 수납장, 거울장 등 총 5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각 모듈은 기능이나 색상에 따라 다시 세분화되기 때문에 고객의 욕실 크기나 필요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다. 또 모듈별 마감재를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재질로 선택할 수 있어 차별화된 욕실 인테리어를 구현할 수 있다.


로얄 컴바스의 외관적 특징은 세련된 깔끔함으로 설명된다. Simple이란 단어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변기의 물탱크와 수도꼭지의 핸들, 핸드샤워기나 레인샤워의 헤드 부분 등이 보이지 않도록 설계되어 통일감과 모던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제품 곳곳에는 소비자의 편의를 생각한 부분이 숨겨져 있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준다. 세면대 옆에 숨겨진 전자동 칫솔 살균기, 샤워기 밑에 장착된 히노끼 샤워용 의자, 모듈 곳곳에 설치된 수납공간은 로얄 컴바스만의 차별화 요소라 할 수 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로얄&컴퍼니 박종욱 대표는 “소비자가 미처 불편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보완하고 이를 해결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여야 시장을 리드해 나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먼저 파악하고 이룰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