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아메리칸스탠다드 비데 일체형 양변기 3총사
[zoom in] 아메리칸스탠다드 비데 일체형 양변기 3총사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06.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스탠다드 비데 일체형 양변기 3총사

욕실의 새로운 바람을 부르다

 

 

다양한 욕실 솔루션으로 국내 고객을 만족시켜온 아메리칸스탠다드코리아가 일상에 휴식을 제공하는 욕실의 아름다운 변화를 선사하는 비데 일체형 양변기 3종을 제안했다. 이번에 제안한 최고급 비데 일체형 양변기는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레지오(REGIO)’, 깔끔한 디자인의 ‘새티스(SATIS)’, 유럽 스타일의 미니멀한 느낌을 주는 ‘유로젠(EuroZEN)’이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는 최근 욕실업계에서 각광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정부에서도 환경 보호를 위한 에너지 절감 정책을 마련하면서 욕실 업계에 절수 제품이 늘어나고 있다. 비데 일체형 양변기는 절수형 제품이면서 미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훌쩍 다가온 여름을 맞이해 욕실 인테리어에 변화를 시도한다면 절수는 물론 안락함까지 갖춘 비데 일체형 양변기로 공간의 새로움을 불어넣어 보는 것은 어떨까.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레지오(REGIO)
‘최첨단 기술의 전세계 최고가 비데 일체형 양변기’로 불리는 레지오는 일본 이낙스(INAX)사의 제품으로 최고를 원하는 사람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고자 했다. 1천만원대를 호가하는 양변기로 최고급 세단과 같이 사용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일반 양변기보다 13% 이상 넓어진 변좌 디자인은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 공기의 압력을 이용한 에어 드라이브 방식이 적용되어 적은 양의 물로 깨끗하게 세척 되는 것은 물론 순간 소음을 50% 가량 줄였다.

 

 6리터와 4리터로 대소 구분 후 자동 플러싱 되는 기능도 지녔다. 여기에 인체감지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자동 변좌 개폐 기능,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음악 플레이 기능, 화장실 냄새의 근원인 곰팡이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공기 청정효과를 주는 플라즈마 클러스터 기능을 갖췄다. 이처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한 첨단 기술을 지닌 레지오는 욕실의 품격을 높여주는 최상급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디자인도 공간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선택이 가능하다.

 

깨끗한 욕실 위한 ‘새티스(SATIS)’
새티스는 ‘깔끔’, ‘단정’이란 말이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결점없는 세정방식과 절수기능 그리고, 절제된 세련미를 지녔다. ‘깨끗한 욕실, 깨끗한 환경’을 추구한 이 제품은 월풀 플러싱 세정과 직수방식을 사용한 물내림은 적은 양(4/6L)의 물로도 구석구석 완벽한 세정효과를 구현했다. 또 세균번식을 막는 하이퍼 키라믹, 특수 방오기술인 프로가드 공법, 제균이온을 발생시켜 공기청정효과를 주는 플리즈마 클러스터 등 욕실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유러피언 감성의 ‘유로젠(EuroZEN)’
유러피언 감성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로젠(EuroZEN)은 아메리칸 스탠다드의 베스트셀러 비데 일체형 양변기다. 토네이도 세척 방식을 통해 적은 물(4.5/6L)로 수세가 가능한 절수 제품인 유로젠은 실용적인 기술과 뛰어난 디자인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Good Design Award를 받은바 있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사각디자인은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