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이태리 장인의 최고급 욕실 ‘LINEATRE’
[Preview] 이태리 장인의 최고급 욕실 ‘LINEATRE’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04.0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최고급 욕실 ‘LINEATRE’

 

 
이탈리아산 최고급 욕실 린네아뜨레(LINEATRE)가 국내에 소개됐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장인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최고급 제품으로 욕실에 들어가는 수전, 가구, 위생도기 등 모든 제품이 하나의 시리즈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린네아뜨레(LINEATRE)는 이탈리아산 최고급 욕실가구 및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회사로 1983년 이탈리아 투스카니(Tuscany) 지방의 포기빈시(Poggibinsi)에서 Mr. Fernando Berti에 의해 설립됐다.
이탈리아 시에나로부터 2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포기빈시는 대리석 산지 및 생산으로 유명한 Massa carrara와 같은 도시가 있는 지역이다. 또 목재산업을 비롯한, 크리스탈, 와인, 건축 부분에 특화된 중소규모 산업이 발달된 곳이다.
현재 린네아뜨레는 9,000㎡에 달하는 부지에 생산라인, 사무실, 전시장 등을 갖추고 있다. 출시되고 있는 제품은 욕실가구, 수전 및 위생도기, 내장타일 및 대리석, 욕실 액세서리 등으로 욕실을 구성하는 모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내수 시장뿐만 아니라 독일, 러시아, 캐나다 등에서 고급 욕실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영업망도 빠르게 구축해나가고 있는 회사다. 
욕실가구 외에도 주방가구인 ‘Brik-Work Kitchen’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투스카니 지방의 전통적인 타일마감형태를 지니고 있으며 린네아뜨레의 경험과 전통기술을 이태리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낸 최고급 제품이다.
 
 
이번에 소개된 욕실 시리즈는 린네아뜨레의 최신기술과 장인의 수작업이 만나 탄생됐다. 이태리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린네아뜨레의 정수가 담긴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고품질과 고품격의 수제품인 금번 제품은 이태리산 천연 대리석과 최고급 목재를 소재로 하고 있다. 여기에 디자인 하나하나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타일과 실제 은을 사용한 액세서리 등은 시공되어 있는 것만으로도 공간의 품격을 바꿔놓기 충분하다.
여기에 린네아뜨레 욕실 시리즈에 적용된 조명은 이태리 베니치아의 무라노 유리제품이 사용된 최고급 제품이다.
이처럼 우수한 제품들로 이루어진 린네아뜨레 욕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욕실 공간 자체를 제안한다는 것이다. 하나의 시리즈 안에서 모양, 디자인 등이 통일성을 이루도록 되어 있어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욕실을 선사할 수 있다. 기존 욕실에 사용되는 타일, 위생도기, 수전 등은 각기 생산업체가 달라 욕실 인테리어에 일체감을 주기 어려웠지만 린네아뜨레는 수전부터 위생도기, 가구, 거울, 조명, 내장마감재까지 모든 제품이 하나의 시리즈로 출시되어 욕실 전체의 통일성과 품격을 높여줄 수 있다.
 
현재 Versailles, Concorde, Gold, Quadro, Louvre, Loira, Venice, Hermitage, Londra, Parigi, Tamigi, Todor, Silver 등 약 20여 가지 시리즈가 출시되어 있으며 각 제품은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주문 생산이 가능하다.
린네아뜨레는 유행을 타는 제품이 아닌 높은 품질과 아름다운 디자인, 고객의 개성이 반영된 차별화된 제품으로 오래도록 사랑받는 ‘맞춤형 명품욕실(LA HAUTE COUTURE OF THE BATH)’를 추구하고 있다.
국내에는 인하우스를 통해 유통될 예정으로 현재 전문유통 대리점 및 특판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070-8299-12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